당신이 남자라면 이 시계만 봐도 미소가 지어질 것이다

여기 하나의 물건이 있습니다. 16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최고의 보석상, 세계 최초의 현대식 손목 시계의 발명 이후 파인 워치 메이킹의 주목도 높은 행보를 보이고 있는 메종 까르띠에가 2016년 'SIHH'에서 발표한 새로운 남성 워치 컬렉션,

품격있는 남자의 가슴을 뛰게 할 단 하나의 오브제.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를 만나보시죠.

위풍당당한 존재감

영롱한 핑크 골드, 스틸 소재의 쿠션형 케이스가 가장 먼저 눈길을 빼앗습니다. 시선을 따라가다보면 그레이, 화이트, 블랙 컬러의 기요쉐 다이얼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위로는 로마숫자 인덱스와 검 모양의 시계 바늘이 아름답게 자리잡고 있죠.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라지 데이트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플라잉 투르비용

영감

드라이브 디자인의 비밀은 자동차의 세계에서 빌려온 강렬한 디테일입니다. 라디에이터 그릴을 연상시키는 기요쉐 모티프 다이얼, 돔형 글래스, 6시 방향의 카운터, 볼트 형태의 와인딩 크라운 등이 그것이죠. 보다 탁월한 디자인은 기품 있는 라인을 선보이며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디자인

시계 측면의 내추럴 새틴 마감은 전체적인 볼륨감을 강조하고, 상부와 하부에 반짝이는 폴리싱 마감은 섬세하고 세련된 매력을 더합니다. 긴장감이 느껴지는 곡선형 디자인과 정교한 라인은 우아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하며, 까르띠에의 탁월한 워치메이킹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무브먼트

1904-PS MC1904-FU MC 칼리버9452 MC 칼리버

이토록 완벽한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워치의 균형미와 어울리는 남자는 과연 누굴까요?

GIF

아이덴티티

강렬한 본능, 독립적인 태도, 격조 높은 품격

심미안

그는 미적 즐거움을 즐기는 방법을 압니다. 남다른 심미안을 가진 그는 미세한 주름, 보이지 않는 뒷면과 내부까지 세심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작은 디테일이 큰 차이를 만든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드라이브는 그것을 아는 남자와 어울립니다.

젠틀맨의 모든 것

첫눈엔 한없이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놀라울 만큼 세련된 매력이 드러나는 남자,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타고난 재능으로 진정한 자유를 쟁취하는 남자.

그에게 시계는 사회적 지위가 아닌 그의 품성과 인격을 드러내는 존재입니다. 그렇기에 그는 언제나 일상 속에서 열정을 다해 기품 있는 애티튜드를 유지하려 노력합니다.

이토록 젠틀맨들의 내면에서

충동을 이끌어내는 워너비 워치

GIF

What Drives You

당신을 이끄는 것은 무엇인가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