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떨어지는 블락비, 코앞에서 영접하고 온 후기

블락비가 ‘완전체’로 돌아왔다. 타이틀곡이 뭐냐고? ‘촉촉 골든비 마스크팩’ 되겠다.

이 마스크팩을 널리 전파하기 위해 이들이 23일 오후 3시 롯데백화점 명동 점에 내려오셨다. 안 그래도 붐비는 이곳은 블락비 효과로 난리가 났다. 북적북적했던 블락비 팬 사인회 현장, 뉴스에이드와 함께 영접해보시라.

# 행사 시작 전..

24일 오후 1시 서울 롯데백화점 1층 정문 앞. 팬들은 행사 시작 두 시간 전부터 현장에 몰려있었다. 이곳은 BBC가 점령했다. 웽-웽.

그러나 블락비의 사인을 받아갈 행운의 BBC는 단 100명. 오후 1시 30분부터 랜덤으로 배부된 팬 사인회 쿠폰은 100명에게만 돌아갔다. 이 안에 들지 못한 팬들은 쉽게 발길을 돌리지 못하고, 근처를 맴돌고 있었다. 품 안에는 커-다란 대포 카메라를 꼭 안은 채.

# 행사 시작 직전..

“여러분! 블락비가 곧 있으면 오니까 주의사항 말씀드릴게요!”

잠시 후면 블락비를 눈앞에서 영접할 수 있을 거라는 관계자의 외침에 괜히 마음이 두근두근. 관계자가 전하는 주의사항을 들으면서 사인회 펜스 뒤쪽에 설치된 프레스 구역으로 자리를 잡았다.

카메라를 꺼내들고 테이블 위 마스크팩을 찍어봤다. 블락비가 모델이라 그런가. 마스크팩 패키지에서 블락비 느낌이 물씬 풍겼다. 블락비 팬을 상징하는 꿀벌도 그려져 있고. 로고에서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게 ‘꿀광’을 연상시켰다.

예상은 적중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팩은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제격이라고 한다. 팩에는 브라질의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고급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듬-뿍 첨가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한 마디로 요즘 날씨에 딱인 마스크팩 되시겠다.

곧이어 사인회 펜스가 열리고, 선택받은 100명의 팬들이 줄을 서기 시작했다. 팬 사인회 분위기가 점점 고조됐다. 활활.

# 행사 시작!

“와!” “와..” “우와아!”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탄성과 탄식, 함성. 롯데백화점 본점 1층을 울리는 BBC의 사운드만으로도 직감할 수 있었다. 아, 블락비가 도착했구나..!

코앞에서 본 블락비는 역시 마스크팩 모델이었다.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리면 촉촉함이 묻어나올 것만 같은 ‘꿀광’ 피부의 블락비였다. 틀림없다. 어제 그 마스크를 하고 잔 것이..! 잠깐 이들의 꿀광샷을 감상해보시라.

꿀광 ①..

꿀광 ②..

꿀광 ③..

마스크팩 효과는 블락비의 눈에도 가득했다. 일곱 멤버 눈빛에 꿀이 주룩주룩, 뚝뚝 떨어졌다. 이들은 팬들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면서 따뜻한 말을 건네기도 했다. 아마 “화이팅”이 가장 많았을 거라고 추측해본다. (입모양을 보고 ‘궁예’한 것이니 믿거나 말거나..)

꿀 뚝뚝 ①..

꿀 뚝뚝 ②..

꿀 뚝뚝 ③..

그리고 뉴스에이드를 위해(?) 활짝 웃어보기도 하고. 손가락 포즈를 취해주기도 했다.

아이컨택도 해주셨다. 고맙습니다..

뉴스에이드를 위해 ①..

뉴스에이드를 위해 ②..

# 행사 종료

약 40분 만에 팬 사인회는 종료됐다. 그야말로 속전속결로 진행된 팬 사인회였다. 이대로 보내기는 아쉽기만 한 블락비. 이들도 그런 건지, 같은 마음인 건지, 마지막까지 팬들과 뉴스에이드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어줬다. 다시 한 번 고맙습니다..

안녕!

잘가!

네. 다음에 또 봐요, 블락비. 안녕. 이상 꿀 떨어지던 블락비와의 만남이었다.

사진 = 최지연 기자

그래픽 = 계우주

김은지 기자 hhh50@news-ade.com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