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아쉬울 것 없는 자 (들입니다)

우리글 2권23장 - 아쉬울 것 없는 자 http://cafe.naver.com/wooliword/1271 아쉬울 것이 전혀 없는 자가 바로 하나님 자리입니다. 당신은 아쉬울 것이 없는 자임을 이해해가는 과정입니다. 모든 것은 빛으로 이루어져 있음을 알아가는 것이기도 합니다. 당신에게 아쉬움을 느끼라고 유인하는 것이 어둠의 역할인 것입니다. 어둠의 기운은 내가 부족한 듯 허기진 듯 불행한 듯 실패한 듯 두려움과 공포를 조장합니다. 이로 인해 허상을 쫓게 만드는 것이 어둠의 핵심 역할인 것입니다. 그중 압권이 돈입니다. 생명력이 없는 것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신으로까지 추앙받는 지경에 까지 이른 것입니다. 당신이 아쉬울게 없는 자라는 것을 인식하고 받아들이는 순간 모든 상황은 변합니다. 잘 사는 자 못 사는 자 구분이 없어지게 됩니다. 실은 허상을 가지고 누가 더 가지고 덜 가지고 있냐 일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것입니다. 진실로 중요한 것은 당신의 현재 의식상태인 것입니다. 부족할 것도 없고 아쉬울 것도 없음을 알라는 것이 부처님과 예수님의 가르침입니다. 해서 전반적인 모든 상황을 이해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쉬움을 느끼면 느낄수록 아쉽고 부족한 상황이 펼쳐집니다. 점차 허상을 쫓게 되어 가므로 결국엔 허상을 단단하게 만들어 스스로가 만든 덫에 스스로가 갇히게 되는 상황을 연출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쉬울 것이 없어져야 만이 평온하고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의식주 문제를 일정 초월하게 되는 것입니다. 무엇을 하던 무엇이 주어지던 그것에 만족하고 감사해한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점점 아쉬울 것이 없어지므로 현실에서도 평온하고 건강한 삶이 펼쳐지게 되는 것입니다. 물질적 부와 성공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니 오해하시면 안 됩니다. 또한 아쉬울게 없어지므로 인해 주어지는 인연들에게 나눔이 가능해집니다. 이 상태가 돼야 비로소 라면 하나를 먹어도 나눠 먹을 수 있는 여유가 생깁니다. 모든 물질은 빛으로 이루어지는 것임을 이해했으므로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지구체험 생활중에서 익혀야 할 필수코스가 바로 이 과정입니다. 너는 아쉬울 것이 없는 자로 태어났으니 너의 것을 나눠 봐라 그리 하면 하늘에서 아쉽지 않게 안내해 주겠다는 것입니다. 실은 빛을 나누는 과정을 배우는 것입니다. 각자 할 수 있는 일로 각자 나눌 수 있는 물질로 말입니다. 이러한 원리를 믿는 것이 바로 믿음인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두 다 하나이고 같이 나눠야 할 처지인 것을 알아가는 과정인 것입니다. 헌데 세상은 모든 상황을 반대로 인식하게 만든 것입니다. 늘 아쉽고 부족하니 열심히 애써서 챙겨보라고 유도를 합니다. 그것도 경쟁을 통해서 말입니다. 즉 너와 나를 구분하고 분리시키는 작업을 하는 게 어둠의 역할인 것입니다. 아쉬울게 없는 자가 되면 될수록 당신의 삶이 비록 경제적으로는 풍요롭지 못하더라도 질적으로 다른 풍요함을 느끼게 되실 것입니다. 이것은 기운과 지혜가 커지는 것이므로 즉 하늘의 권능 하에 작동하는 것이므로 모순과 부작용이 없는 평온과 안식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우 宇 리 理 교 = 우주이치 가르침 우 宇 리 理 글 = 우주이치 말씀 (늙은영혼, 하강해온영혼 위한 3차원 졸업과 복귀안내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