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토부키야 호이호이상

안녕하세요, 얌탱이 입니다. 갓건담을 올리고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 요즘 따로 공부도 하고 이것저것 일이 있다보니 건프라도 신경을 못 쓰고 있네요. 아무튼... 이번에 세번째 도색작입니다. 늘 부족하지만 애정으로 봐주세요

사진은 처음부터 남기지 않아 중간 밖에 없더리구요. 아무튼..늘 그렇듯 화이트서페를 올리고 유광 락카를 이용해 도색을 했습니다. 머리의 경우 쓰다남은 걸 얻은 에나멜입니다.

그렇게 1차 건조를 시켜주었습니다.

총기류의 경우 마스킹을 하여 도색을 해보았는데요. 이번에 도전해보는거라.. 생각보다 깔끔하게 안되었네요 ㅎㅎ

머리의 경우 쓰던 에나멜이 모잘려... 골고루 뿌리지못해 고민하다가 완전 건조 후 슈퍼핑크 락카를 흩날리듯 뿌려주어 그라데이션을 주었습니다.

도색을 마치고 조립 도중.. 제가 실수를 했다는걸 짐작했습니다.. 마감제를 뿌리는데 관절부분을 생각 없이 뿌려서 굳어버렸답니다... 또.. 너무 층이 두꺼워지다보니 잘 안끼워졌구요. 결국 부셔먹고... ㅠㅠ 본드가 필요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다가 경주엑스포에 있는 건담전시관에 방문하여 선생님도 뵙고 본드를 빌려서 수리를 완료했네요... 그래서 액션샷은 무리..

그렇게 호이호이상이 완성되었고 저의 세번째 도색이 마무리 되었네요.. 이번 역시 아쉬움이 많았던 프라모델입니다.

(함께 출연한 무등급 켈딤) 이번 계기로..마감제도 생각하고 뿌려야겠습니다. 그래도 색은 잘 칠해져서.. 선생님도 만족하셨구요.

또.. 이렇게 경주엑스포 건담전시관에 진열도 하게 되었네요~~ 헐크버스터 앞이니 더 작아보이네요

우결곡절 끝에 완성된 고토부키야 호이호이상 입니다. 얌탱이 세번째... 도색 끝..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