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가 아닌 여자로의 욕망의 주방 1

욕망의 주방 -1

주방이 단순한 조리 공간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의 중심으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신혼부부의 감성과 정체성을 담는 공간,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기 좋은 2016 F/W주방 트렌드를 모았다.

Kitchen 01 과감함, 숨기거나 없애거나 by 다다

다다 뉴 인 다다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 그룹의 최고급 주방 가구 다다. 단순하고 우아한 외관에 혁신 기술의 실용성을 집약시킨 디자인을 선보인다.

다다의 올 하반기 주방은 유럽의 석재와 원목을 접목해 하나의 컬러 톤으로 깔끔하게 정리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불필요한 상부 장은 숨기거나 없애고, 대신 장의 내부를 키친 아이템별로 공간을 나누어 수납력을 높였다. 디자인을 활용해 주방을 쾌적한 공간으로 만들어낸 것.

Kitchen 02 자연과 미래의 만남 by 콜러

콜러 크레스톤 시리즈

142년 전통의 미국 주방 가구 브랜드 콜러는 아메리칸 스타일 디자인과 높은 품질뿐만 아니라 혁신성으로 국내외 특급 호텔의 인테리어를 맡고 있다.

새로운 모델 ‘카레스 시리즈’는 메탈 소재로 직선 디자인을 선보여 미래적 느낌을 선사했다. ‘크레스톤 시리즈’는 로키산맥에서 영감을 받아 나뭇결과 자연석의 조화를 이뤄낸 디자인이다. 가공 소재가 아닌 실제 자연에서 얻은 소재를 사용해 각각 제품의 텍스처와 형태가 모두 다른 하나뿐인 주방이 된다.

콜러 카레스 시리즈Kitchen 03 친환경 주방의 완성 by 노빌리아

노빌리아 스트럭트라

독일 주방 브랜드 노빌리아는 내구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아 온 브랜드로 최근 국내에 친환경 브랜드로 소개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진한 원목이 돋보이는 새로운 모델 ‘스트럭트라’는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열로 압착한 친환경 디자인을 선보였다. 소재는 대부분 천연 나무 위주로 나뭇결을 그대로 살려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했다.

Kitchen 04 새로운 소재를 주방에 들이다 by 라이히트

라이히트 콘크리트앤토코

독일 프리미엄 주방 가구 라이히트에서 콘크리트를 주방으로 들이는 시도를 했다. 콘크리트가 가구, 그중에서도 주방가구로 만들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석재가 주는 아름다움에 반한 라이히트는 내추럴 화이트 콘크리트 도어에 결을 그대로 살린 우드 도어를 매치해 따뜻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했다. 조명에 따라 달리 보이는 소재의 특성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