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동부산성은 강했다. LG 27점차 대파

[청춘스포츠 4기 박준식] 역시나 동부산성은 강했다. 26일 원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6~2017 KCC 프로농구 창원 LG와의 경기에서 동부가 98:71로 대승을 거두면서 2연승을 달리게 되었다.


1쿼터부터 웬델 맥키네스의 덩크를 시작으로 동부는 맥키네스와 허웅, 김현호가 득점에 성공시키며 31:21로 앞서가기 시작했다. 2쿼터에는 LG의 반격이 시작되었는데 마이클 이페브라와 제임스 메이스를 투입한 LG는 새로 투입한 메이스가 살아나기 시작하면서 잠깐 역전에 성공하기도 했다. 하지만 2초 남은 상태에서 동부 김현호가 3점을 성공시키며 47:44로 전반전을 마쳤다.


후반전은 동부가 LG를 압살했다. 김주성과 맥키네스, 벤슨, 윤호영을 앞세우면서 득점을 퍼붓기 시작했고, 그 결과 LG는 9점밖에 넣지 못하며 76:53으로 3쿼터를 마쳤다. 그리고 4쿼터에서는 박인태가 5반칙퇴장을 당하였고, 이 기회를 틈타 동부 선수들은 4쿼터에서도 LG를 궁지에 몰았다. 결국 압도적인 스코어로 이기고 있는 동부는 두 외국인 선수를 벤치로 불러들이고 한번도 뛰지 못한 선수들을 투입시키면서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이 날 패배한 LG는 메이스가 20득점 15리바운드로 고군분투했지만 후반전의 잦은 실책과 김종규와 김시래의 공백이 크다는 것을 제대로 보여주게 되었다. 29일 홈 개막을 하는 LG는 모비스를 상대로 높이의 열세를 극복하는 방법을 찾아낼 필요가 있다.


오늘의 MOM:허웅(동부) - 18득점 8리바운드 3어시스트를 기록.

뉴미디어 스포츠 콘텐츠를 생산하고 스포츠 SNS 마케팅 사업을 진행, 국내 최대 종합스포츠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주)스포티즌 SNS 마케팅팀이 운영하는 미디어 청춘스포츠 공식 빙글 계정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