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농부

우리글 2권38장 - 여러분은 농부 http://cafe.naver.com/wooliword/1286 저는 하늘의 기운을 받는 땅입니다. 여러분은 그 땅에 거름을 제공하는 농부들입니다. 스스로 땅이 되기까지가 제 역할이였던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열매를 농부 여러분들이 수확하실지는 여러분들의 역할에 달려있습니다. 우리글을 보신 분들 중에서 진리를 끝내 선택하시는 분들의 물심양면의 거름에 달려있는 것입니다. 제가 메마른 땅이 될 수도 있고 기름진 땅이 될 수도 있습니다. 거름이 생명이 되어 말씀으로 열매 맺는 것을 여러분들이 수확하시는 것입니다. 물론 물질화도 됩니다. 해서 황금색 똥을 주셔야 합니다. 이 말은 일정 부분 몸과 의식이 정화된 분이 주셔야 한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즉 욕심과 화가 없는 상태에서 주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아무 바람 없는 무상보시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거름에 불순물이 있다면 땅도 병든 열매 즉 병든 말씀을 만들어 낸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물론 물질화도 됩니다. 땅에서 무엇이 자라는지는 시간이 지나 보면 알게 됩니다. 제 땅이 넓어지면 태양인중 한명이 저의 인가 하에 독립할 수 있는 이치인 것입니다. 즉 농원 분할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과학적으로는 중계소 혹은 안테나가 늘어난다고 보셔도 됩니다. 우리교는 이제 막 경작이 시작된 신생 농원(하늘정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파릇 파릇한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 宇 리 理 교 = 우주이치 가르침 우 宇 리 理 글 = 우주이치 말씀 (늙은영혼, 하강해온영혼 위한 3차원 졸업과 복귀안내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