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퍼 - 제대로 알고 신자!

안녕하세요.

<패션 & 정보> 입니다.

로퍼의 종류와 명칭! 로퍼 - 제대로 알고 신자!

- 편 입니다.

남성들의 아이템으로만 여겨졌던 로퍼가 어느새 여자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디자인과 디테일에 따라 다른 로퍼의 종류와 명칭! 그럼, 재밌게 봐주세요^^

로퍼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심플한 가죽의 느낌이 참 멋스러운 아이템입니다.

1. 플레인 로퍼(Plain loafer)

아무 장식이 없는 형태의 로퍼로 가장 베이직하면서 심플한 느낌을 줍니다. 심플한 니트웨어와 슬랙스에 매치하면서 편안하고 캐쥬얼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2. 홀스빗 로퍼(Horsebit loafer)

승마 안장의 더블링과 바에서 영감을 받은 발등 장식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구찌 컬렉션에 등장하여 요즘 가장 hot한 디자인 입니다.

3. 페니 로퍼(Penny loafer)

'행운의 신발‘ 이라고도 불리는 페니 로퍼는 발등 부분에 가죽을 이중으로 덧대어 동전을 꽂을 수 있도록 구멍이 뚫려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영국에서 아이비리그 학생들이 위급할 때를 대비해 공중 전화 동전 1페니를 끼우고 다니면서 이렇게 불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4. 몽크 스트랩 로퍼(Monk loafer)

15세기 수도승의 신발에서 착안한 스트랩이 포인트인 로퍼로, 스트랩에 버클이 연결되어 있는 디자인으로 다른 로퍼들에 비해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5. 드라이빙 로퍼(Driving loafer)

'드라이빙 슈즈‘ 라고도 불리는 이 로퍼는 신발의 밑창에 스파이크가 부착된 것이 특징이며, 본래는 운전자의 페달 조작 안정성을 위해 제작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6. 보트 로퍼(Boat loafer)

선상의 갑판 위에서 신기 위해 만든 고무창으로 된 신발로 배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기 위해 신던 신발이라고 합니다. ‘데크 슈즈’ 라고도 불리며 끈 장식과 고무 밑창이 포인트입니다.(여름 시즌 hot 아이템이기도 하죠^^)

7. 테슬 로퍼(Tassel loafer)

발등에 술 또는 방울 장식으로 멋을 낸 디자인의 로퍼를 말하며, 매니시함과 페미닌함, 그리고 걸리시한 느낌까지 모든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디자인입니다.

8. 블로퍼(Bloafer)

'백리스로퍼‘ 라고도 불리는 블로퍼는 기존의 로퍼와 달리 뒷부분이 슬리퍼처럼 없는 것이 특징으로, 로퍼의 클래식하고 분위기와 슬리퍼의 이지하고 편안한 활동성까지 모두 갖춘 아이템입니다. (요즘 가장 핫! 한 아이템이기도 하죠^^)

지금까지 다양한 로퍼에 대해 알아 봤는데요 알고 신으면 패션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

<패션 & 정보>의

로퍼의 종류와 명칭! 로퍼 - 제대로 알고 신자!

- 편 이였습니다.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fashion881216/

- 네이버 포스트 -

http://post.naver.com/01071133210

패션 & 뷰티 & 인물 정보를 다루는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fashion881216/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