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MC몽 “이젠 뭐 나 욕하는 사람 좀 줄어들지 않았냐?”는 말에 누리꾼들 반응

‘병역논란’으로 인한 공백기를 깨고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 가수 MC몽이 또 다시 논란을 예고했다.

2일 0시 MC몽은 정규 7집 ‘U.F.O’ 발표와 함께 타이틀곡 ‘널 너무 사랑해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지만 그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대중들은 마지막 장면 속 MC몽의 대화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문제의 장면에는 남녀 스탭들과 한강으로 보이는 곳에서 야식을 먹고 있는 MC몽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서 MC몽은 “오늘 기사 많이 떴더라. 뭐 이젠 욕하는 사람 좀 줄어들지 않았냐?”라고 말했고, 옆에 있던 남자 스탭은 “기분 탓입니다. 형님. 싹 다 욕입니다. 싹 다. 많이 늘었습니다”라고 답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을 중심으로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 상황.

블랙코미디라는 점을 감안하고라도 아직 MC몽을 바라보는 대중의 시선이 차가운 것은 사실인듯 싶다.

이렇듯 냉담한 대중들의 반응에 MC몽은 이를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500일의 어텀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