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베스트 웨딩 스튜디오 2

당신을 위한 베스트 웨딩 스튜디오 2PART 1 | 스페셜 웨딩 화보 -2섬 스튜디오 시그니처 앨범, 더 번(The barn)

유럽풍 농장에서 영감을 받은 더 번(The barn)의 ‘첫 번째 이야기’ 앨범은 빈티지 스타일의 무드를 담아낸 웨딩 촬영으로 자연스러운 컬러와 소재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공간의 빈티지 소품들은 자연 소재가 주를 이루며, 목재로 이뤄진 섬 스튜디오 공간에 화려하고 클래식한 샹들리에를 매치해 언밸런스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로 연출하였다. 사진에서는 농장이나 공원의 고즈넉한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자연공간과 자연 채광을 그대로 담아 낼 수 있다.

웨딩 화보 역시 화려함보다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더 번만의 장점을 살려 빈티지 드레스와 함께 빛이 바랜 듯한 컬러, 저채도의 가공되지 않은 느낌의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준비한다.

특히 웨딩 전 친구들과 우정을 다지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특별한 이벤트 브라이덜 샤워파티를 즐기기 좋도록 준비된 공간 덕분에 특별한 웨딩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더 번 시리즈는 독보적인 규모와 아름다운 미사리의 자연 풍경을 품은 섬스튜디오만의 특징을 선보이며, 새롭게 시도되는 웨딩 문화의 흐름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포토그래퍼 이현우(섬스튜디오)

스타일디렉터 한은경

모델 디미트리, 베로니카

웨딩드레스 벨에포크

헤어&메이크업 미즈노블

플라워 데꼬드바하

섬 스튜디오 뉴 프로젝트, 로다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미사리에 위치한 섬스튜디오는 강남 출발 기준 20여 분의 거리는 물론 시내에서는 보기 힘든 1000평 이상의 대지 위에 자리 잡은 대규모 콘셉트 스튜디오로 정평이 나있다.

유러피언 대저택의 여유와 낭만을 모티프로 한 고급스러운 메종 세트와 클래식 느낌을 모던하게 풀어낸 웨딩 베뉴 세트를 비롯해 가든 베뉴와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조정경기장까지 멋진 야외 풍광을 갖추었다.

순수한 우리말 ‘기다리는 아이가 바로 너’라는 뜻에서 영감을 받은 섬스튜디오의 새로운 콘셉트 화보 ‘로다’. 이번 화보에서는 주인공 신랑신부의 스토리를 담아내기 위해 내추럴 이미지, 시크 이미지, 레트로 이미지 등 새로운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특히 로맨틱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세심하게 연출된 세트는 섬스튜디오를 찾는 이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를 위해서 사랑스럽고 어려보이는 느낌을 연출하는 자연광을 최대한 활용한 것 또한 특징이다. 누구보다 특별하고 로맨틱한 순간을 남기고 싶다면 주저 말고 섬스튜디오에서의 하루를 만끽하자.

포토그래퍼 서은주(섬스튜디오)

스타일디렉터 강예나 모델 김은미, 박지훈

웨딩드레스 마샬브라이드 헤어&메이크업 라쿠미

INFO_섬스튜디오

대표 최택규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로 40번길 33-9

전화 02 518 5654

홈페이지 www.sumstudio.co.kr

콘셉트 및 슬로건 생에 가장 예쁜 모습을 담다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