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마드리드의 떠오르는 에이스 야닉 카라스코 자작 스페셜(HD필수) >

-직선적이고 파괴적인 드리블, 뛰어난 양발 피니쉬를 가진 카라스코 지난 시즌 AT마드리드의 큰 문제점은 득점에 있어서 그리즈만의 비중이 매우 컸던 점, 그리고 오픈 플레이 상황에서의 득점이 경쟁 클럽과 비교했을때 매우 적다는 점이었다. 그러나 이번 시즌 시메오네 감독이 약간의 변화를 꾀하면서 극복해 나가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측면 미드필더로 사울 니게즈, 코케와 같이 중앙 미드필더 성향을 겸비한 선수들을 기용 했다면 이번시즌에는 카라스코, 앙헬 코레아, 가이탄 과 같이 공격적인 선수들을 배치하고 코케를 최후방 플레이 메이커로 기용함으로써 공격적인 변화를 가져가며 오픈플레이 상황에서 득점 비율이 상당이 높아졌다.. 이러한 상황에서 카라스코가 새로운 에이스로 등장하였다. 현재 기준 그리즈만이 7골로 팀내 득점 1위, 카라스코가 6골로 팀내 득점 2위를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이선수가 완성형이라고 볼 수는 없다. 자신의 드리블 실력을 과신하는지 팀의 흐름을 뺏어가는 경우가 종종 목격된다. 그러나 23살의 젊은 나이인 만큼 단점을 보완하고 세계적인 레벨의 선수로 거듭날 수 있으리라 생각 된다.

릴릴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