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의 집 프로젝트 이안당 오픈 1

기억의 집 프로젝트 이안당 오픈. 1 오래된 동네에 오래된 기와집. 제법 널직한 마당 그리고 한쪽 꽃밭에 아름드리 감나무와 색색의 국화꽃이 이 집의 운치를 더해주는 아주 날 좋은 오늘. 기억의 집 프로젝트중 하나인 이안당 오픈날 온갖 나이댓의 사람들이 넖은 마당을 채우고 앉았다. 솜씨 좋은 분들의 소박하지만 우아하고 단아한 차와 음식들이 사람들을 비집고 자리 잡으며 오가는 발걸음을 붙잡고. 한쪽에선 벌써 얼큰한 막걸리 파티가 한창이고. 오매기떡을 볼이 미어 터져라 씹어대는 볼이 발그래한 아이들.. 아빠 무릅에서 힌기한듯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만직작 거리는 아이.. 삶아 놓은 유정란을 서로의 머리에 톡! 치며 찌프리듯 웃는 장난스런 눈매의 학생들. 작은 흥에도 손뼉을 치시는 하얀 백발의 어르신들. 마치 예전 큰고모댁에서 잔치하듯 온동네 사람들이 모여 다채로운 즐거움과 이야기를 펼쳐내는 그 따뜻함이 가득한 집 앞마당 같았다. 이런 멋진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진행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너무 따스하고 행복했던 늦은 오후였다. #기억의집 #기억의집프로젝트 #이안당 #시민참여프로젝트 #수암골

색도 곱고 향도 고운 꽃차들.

투박하게 담긴 떡과 유정란들이 가을 한켠에 소담히 담겨 손님들의 가벼운 허기를 채운다.

삶의 모든게 아트라고 생각하는 artist seo young ran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