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직 추천 클립] ‘무한도전’부터 ‘아는 형님’까지 베스트5

행운의 당직자가 간밤에 전파를 탄 프로그램의 핫클립을 엄선해 전해드립니다. 지난 5일에는 MBC ‘무한도전’ ‘마이 리틀 텔레비전’, tvN ‘안투라지’ ‘SNL 코리아8’, JTBC ‘아는 형님’ 등이 방송됐습니다.

# ‘무한도전’

단순히 보는 재미를 넘어 짜릿한 간접 체험의 느낌을 선사한 ‘무한도전’.

6명의 멤버들이 서로 팔짱을 끼고 무중력 상태에서 미션을 성공하는 모습은 시청자까지 두근두근 설레게 만들었다. “와 부럽다~ 나도 무중력 경험해보고 싶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했다.

# ‘아는 형님’

‘힘의 상징’ 강호동과 추성훈이 드디어 ‘아는 형님’에서 맞붙었다. 강호동은 추성훈을 보자마자 도발을 보여줬고, 이에 못지않은 추성훈은 한 손으로 교탁을 들어 올리며 기싸움에서 지지 않았다.

책상이 360도 빙글빙글 도는 등 후반부 엄청난 에너지를 쏟아낸 두 사람의 팔씨름. 추성훈vs강호동의 팔씨름 결과는 결국 승부를 내지 못하고 무승부로 끝났다.

# ‘SNL 코리아8’

역시 믿고 보는 정치 풍자 ‘SNL 코리아’. 이번에는 대한민국을 강타한 ‘최순실 게이트’에 관련한 풍자와 패러디를 선보였다.

김민교는 ‘이웃 2016 VS 1980’ 코너에서 최순실을 연상케 하는 분장과 뚱한 표정 등을 강조해 현장에서 박수가 터져 나왔다. 또한, “저 바빠요. 찜질방 가야돼요” “죽을죄를 지었습니다”라고 흐느껴 웃음을 자아냈다.

# ‘안투라지’

‘안투라지’ 차영빈(서강준 분)은 영화 ‘악의 꽃’이 흥행하면서 더욱 승승장구 하게 됐지만 연애사는 꼬일대로 꼬였다.

하기 싫었던 ‘왜란종결자’를 안소희(안소희 분) 때문에 차기작으로 선택한 차영빈. 그러나 안소희가 현재 강하늘과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돼 충격을 받아 앞으로 전개를 궁금케 했다.

#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리텔’에선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과 B1A4 바로의 케미가 돋보였다.

이혜정의 일을 도우면서 일일 아들로 변신한 바로. 김장을 하고 현장 스태프와 김치전, 막걸리를 나눠 먹으며 흥겨운 노래를 부르는 등 분위기를 띄웠다. 그러나 서툰 칼질로 이혜정에게 구박을 받아 시무룩해진 표정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 = MBC '무한도전' '마리텔', JTBC '아는 형님', tvN '안투라지' 'SNL 코리아8' 캡처

하수정기자 ykhsj00@news-ade.com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