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IN신문] 착한가격업소 – 동래구 맛집 온천돈까스

엄마, 아빠의 추억이 담긴 돈까스. 온천돈까스

부모님의 학창시절과 유치원생 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나의 입맛을 사로잡는 추억의 음식이 있습니다. 온천돈까스는 오래된 외관만큼이나 세월이 흐를수록 정감 있고 맛도 깊어집니다.

작지만 내부가 잘 정돈돼 있고 깔끔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들리는 사장님의 반가운 인사는 기분 좋게 식사를 시작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곳의 크림스프는 어릴 적 먹던 그 맛 그대로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스프와 육수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기본 돈까스와 생선까스, 함박스테이크는 이 집의 대표메뉴입니다. 여기에 손님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돈까스스페셜(8000원)을 주문하면 3가지 메뉴를 한번에 맛 볼 수 있습니다.

치즈가 가득 든 치즈돈까스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나이프로 단면을 자르면 치즈가 흘러넘칩니다. 100% 모차렐라 치즈라 끝까지 고소하고 쫄깃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돈까스만 먹기 심심하다면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우동을 시키세요. 우동가격은 단돈 3000원. 새콤달콤 돈까스와 함께 먹으면 맛이 배가 됩니다.

대학생기자단 김민지, 임윤지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 동래구 금강로124번길 18

시간 : 09:30~22:00

전화 : 051-555-0445

#동래맛집, #동래돈까스, #착한가격업소, #착한가격맛집, #돈까스맛집, #온천돈까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