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직 추천 클립] ‘낭만닥터 김사부’부터 ‘님과 함께’까지 베스트5

행운의 당직자가 간밤에 전파를 탄 프로그램의 핫클립을 엄선해 전해드립니다. 지난 8일에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 ‘불타는 청춘’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KBS ‘우리집에 사는 남자’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등이 방송 됐습니다.

# 낭만닥터 김사부

폭풍 전개에 이은 운명 같은 재회다. 강동주(유연석 분)와 윤서정(서현진 분)이 5년 만에 마주치게 됐다. 강동주는 윤서정에게 “왜 연락 한 통 없었어요! 매일 같이 문자 남기고 음성 남겼다”며 원망스러움을 드러냈다.

# 캐리어를 끄는 여자

차금주(최지우 분)가 박혜주(전혜빈 분)를 찾아갔다. 예전 사건의 자료들을 받기 위해 내뱉은 한 마디는 “너 내 아바타 아니었니? 진짜 주인한테 자료들 다 내놓으라고”였다. 분노한 박혜주는 어금니 꽉 깨물고 파쇄기에 갈린 서류를 보여주는데, 한술 더 뜬 차금주는 그 종이 쓰레기를 박혜주 머리에 확 부어버렸다. 유쾌 상쾌 통쾌!

# 우리집에 사는 남자

홍나리(수애 분)가 고난길(김영광 분)에게 돌직구를 던졌다. 고난길이 오랫동안 자신을 좋아했었다는 사실을 묻고 “다 지난 일”이라는 대답을 듣자, “그럼 지금 다시 물어볼게. 아직도 날 좋아해?”라고 현재 시점의 질문을 했다. 고난길 동공지진!

# 불타는 청춘

강수지가 김국진의 사랑꾼 면모를 폭로했다. 멤버들이 애교 가득한 달달 멘트를 주문하자 김국진은 한없이 부끄러워했는데, 강수지는 “오빠 평소에는 이런 스타일(로맨틱)이면서 방송에만 나오면 부끄러워한다”고 폭로해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

# 님과 함께

크라운제이가 서인영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했다. 커다란 반지처럼 보이는 상자를 받은 서인영은 잔뜩 기대하면서 반지를 꺼내다가 “이거 안 빠지는데?”라고 말했고, 크라운제이는 “사실 반지가 아니라 반지 장식의 커플 컵이야”라고 말하며 반지 아래 숨겨진 컵을 공개했다. 실망하지 않은 척 하지만 잔뜩 실망한 서인영의 배신감 어린 표정이 포인트.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불타는 청춘’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KBS ‘우리집에 사는 남자’ JTBC ‘님과 함께’ 캡처

강효진기자 bestest@news-ade.com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