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2. 여행정보-먹거리] Thang long

탕롱은 현재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의 옛 이름이다. 그렇다. 이곳은 베트남 레스토랑이다. 허나 베트남 레스토랑이라고 해서 포xx으로 시작하는 평범한 레스토랑을 생각하면 오산이다. 이곳은 고급 레스토랑과 레지던스가 모여있는 랑수언 로드에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이다. 입구에 있는 간판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느낌을 준다. 들어가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데 방콕의 여느 고급 바의 느낌과도 비슷하다. 분위기만 좋은 것은 아니다.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깔끔하고 정갈하게 내놓는다. 쌀국수와 월날쌈에서 부터 닭튀김과 해산물 요리까지. 베트남음식은 태국음식과 향이나 맛에 있어서 상당히 비슷하면서도 미묘하게 다르다. 태국 음식을 먹을 만큼 먹어 봤다면, 한 끼 정도는 베트남 음식을 먹어도 좋을 듯 하다. 탕롱이라면 실망하지는 않을 것이다. How to Get There: BTS Chitlom역에서 내려 센트럴 칫롬 백화점 맞은편 Lang Suan Rd.의 Lang Suan Soi 7 건너편에 위치해있다. Hours: Mon-Sun 10am-2pm, 5-11pm Price: 1인당 500바트 정도

어릴 적부터 뭐든 수집하기를 좋아하던 습성 탓에 이곳 저곳 여행을 다니며 사진과 글, 영상을 모으고 있습니다. 타고난 역마살은 없지만, 후천적 역마살이 점점 자라나고 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