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투라지’ 김혜인, 영화 ‘아리동’ 까지…‘무서운 신예’

배우 김혜인이 영화 ‘아리동’(가제·감독 김홍선)에 캐스팅 됐다.


‘아리동’은 꼬장꼬장하기로 악명 높은 아리동 최고의 터줏대감과 이 동네에 유난히 관심 많은 전직 형사가 콤비가 되어 동네 일대에서 발생하는 의문의 사건들을 쫓는 영화다. ‘공모자들’, ‘기술자들’을 연출한 김홍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백윤식, 성동일, 천호진, 배종옥 등이 출연한다.


김혜인은 극 중 아리연립맨션 건물주 심덕수(백윤식 분)와 사사건건 부딪치는 20대 세입자 김지은 역을 연기한다. 물류센터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는 취업 준비생 김지은은 아리동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는 인물. 김혜인은 발랄하고 씩씩한 에너지로 이야기에 힘을 보탤 전망이다.


케이블채널 tvN 금토미니시리즈 ‘안투라지’로 데뷔한 김혜인은 지성과 미모를 갖춘 인테리어 디자이너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청순하고 이지적인 마스크에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는 평가다. 브라운관 데뷔에 이어 영화 ‘아리동’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스크린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아리동’은 지난 10월 말 크랭크인에 돌입해 본격적인 촬영을 이어가고 있으며, 2017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

기사 원문: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18&aid=0003673606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