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방송, 가요, 영화계에서 전달된 각종 티저, 예고, 포스터, 화보 등을 정리했다. ‘아는 형님’에 출연한 샤이니부터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까지 다양한 소식이 있다.
정규 5집으로 돌아오는 샤이니가 오는 1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앞서 ‘아는 형님’ 멤버들은 50회를 자축하며, 특집 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기대와는 달리 교실 문을 연 남학생 5명 샤이니의 등장에 실망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샤이니는 형님들의 반응에 당황하지 않고 익숙한 듯 받아들여 녹화에 금방 적응했다는 후문이다.
tvN ‘안투라지’에서 매니지먼트 대표 김은갑(조진웅 분)이 소속 배우 차영빈(서강준 분)에게는 친절하게, 매니저 이호진(박정민 분)에게는 냉혹하게 대하는 정반대 모습을 보여 어떤 인물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방송을 앞둔 3회에서는 김은갑의 속정 깊고 의리 넘치는 진짜 성격이 드러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11일 오후 11시 방송.
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나래바’ 확장 이전을 선언했다. 박나래가 이사와 함께 나래바 확장을 선언한 가운데, 전쟁통을 방불케 하는 짐정리 현장이 공개된다. 또한, 이사 도우미 장도연과 특급 케미를 보여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KBS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측이 수애와 김영광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달달한 케미를 발산했고, 김영광은 수애의 곁에서 애교꾼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주인공 이성경과 남주혁이 서로 마주보고 있는 가운데, 서툰 첫 사랑에 대한 느낌이 물씬 느껴져 시선을 끌었다. 오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사기트리오 이민호, 이희준, 신원호의 우월한 비주얼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리더 이민호를 중심으로 바람잡이 이희준, 기술자 신원호로 구성된 사기트리오 최강 라인업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오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진 = MBC,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콘텐츠 케이, CJ E&M, JTBC 제공
하수정기자 ykhsj00@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