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릭 콘스탄트 & 알피나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새 매장 오픈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와 알피나(Alpina)가 지난 11월 4일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새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같은 프레드릭 콘스탄트 그룹 소속의 두 브랜드이고, 공식 수입사(스타일리더)도 같은 터라 나란히 한 매장을 공유하게 되었는데요. 100여 개 브랜드들이 밀집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메인 정문 바로 옆 약 14평 면적의 공간에 고급스러운 매장을 꾸며놓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컬러의 우드를 사용한 매장 내부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밝고 쾌적한 분위기와 함께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컨셉물과 광고용 이미지, 다채로운 컬렉션북이 어우러진 라이브러리 섹션 등이 마련되었습니다.

또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기존 국내에서 전개된 보편적인 상품 구성에서 벗어나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플래그십인 다양한 매뉴팩처 모델과 각종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알피나는 파일럿 사양의 실용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중무장한 대표 라인업 스타타이머 파일럿, 스타타이머 파일럿 크로노그래프를 비롯해, 300미터 방수 기능의 다이버 워치 씨스트롱 다이버, 여행자를 위한 필드워치 알피너 GMT 등 브랜드의 기술력이 담긴 여러 종류의 모델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금액대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니 해당 브랜드 시계 구매 계획이 있던 분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