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직 추천 클립] '미우새'부터 '안투라지'까지 BEST 5

행운의 당직자가 간밤에 전파를 탄 프로그램의 핫클립을 엄선해 전해드립니다. 지난 11일에는 MBC '나 혼자 산다', '듀엣가요제', tvN '안투라지', '삼시세끼',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이 방송 됐습니다.

#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박진주는 못 하는 게 없다. 노래를 배우는 연기지망생 제자들에게 부족한 점 콕콕 집어서 열혈 강의. 노래 실력이 엄청나다.

# '듀엣가요제'

'듀엣가요제' 레전드 무대가 나왔다. 한동근과 최효은이 함께 부른 '바람 기억'. 한동근과 최효은의 음색은 어쩜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박수갈채 쏟아졌다.

# '미운 우리 새끼'

"어머어머 쟤가 왜 저럴까앙~?" 이제는 이 멘트를 기다리면서 '미우새' 본다. 47세 클러버 박수홍, 할로윈 파티같은 대축제를 그냥 지나갈 리가 없다. 얼굴에 파란 칠도 하고 스머프로 변신한 모습에 어머니들은 충격에 빠졌다. "어머 어머!"

# '삼시세끼'

에릭도 반했쿵! 이것은 에릭이 조련하는 건지 몽이가 조련하는 것인지 알 수가 없다. 몽이 귀여움에 윤균상, 에릭 두 남자가 쓰러졌다.

# '안투라지'

'안투라지', 차영빈(서강준 분)과 안소희(안소희 분)의 러브라인은 어떻게 되는걸까. 차영빈은 안소희와 강하늘의 스캔들에 고민하던 중, 안소희를 만나 직접 사실 여부를 묻는다. "아니"라는 안소희 말에 입이 귀에 걸려서 돌아왔는데, 친구들은 말한다. "우리 영빈이 그걸 믿는구나."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tvN '안투라지', '삼시세끼', MBC '나혼자산다', '듀엣가요제' 캡처

윤효정 기자 eichi@news-ade.com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