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랩 x 라운델 에어 줌 스피리돈 발매

GIF

나이키 랩(Nike Lab)과 라운델(roundel)이 협업해 새로운 모습의 에어 줌 스피리돈(air zoom spiridon)을 발매했다.

영국 런던의 지하철을 지칭하는 라운델은 세련되면서도 명료한 디자인으로 각광받으며, 공공기관 디자인의 교과서로 여겨지고 있다. 나이키 랩과 라운델은 이번 시즌, 나이키의 레트로 모델 에어 줌 스프리돈을 베이스로, 지하철에 쓰인 존슨턴(Johnston) 폰트 탄생 100주년을 기념한 협업을 진행했다. 네이비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에어 줌 스피리돈은 알파벳과 숫자가 배열된 어퍼와 라운델 로고가 새겨진 힐 탭, 안정적인 착화감을 유지 시켜주는 에어 줌 쿠션 등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3M사의 리플렉티브(reflective) 소재를 스우시 로고와 바디를 감싸는 테이핑 처리에 적용시켜 디테일을 더했다. 본 제품은 현재 영국 런던의 채링 크로스 역(Charing Cross station) 팝업 스토어에서 선공개 되었으며, 11월 17일 나이키 랩 오프라인 스토어와 전 세계 일부 리테일 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