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 핫’한 수학교사 … “그러나 그녀의 진짜정체는!!??

벨라루스의 한 수학 교사가 15초짜리 영상 한 편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그는 모델 뺨치는 몸매와 미모로 세계에서 가장 ‘핫’한 수학 교사로 통한다. 12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벨라루스 민스크의 수학교사 옥사나 네베셀라야(Oksana Neveselaya)는 최근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한 편 덕에 세계적인 유명 인사가 됐다.

15초 남짓의 이 짧은 영상은 옥사나가 수업하는 모습을 담고 있는데, 그의 제자가 촬영했다. 영상을 보면 회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옥사나가 긴 금발을 늘어뜨리고 화이트보드 앞에 서 수업에 열중하고 있다. 그의 아름다운 외모가 눈에 띄며, 화려하지 않은 심플한 디자인의 원피스는 그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영상을 촬영한 학생은 이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고, 옥사나의 미모와 육감적인 몸매는 곧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불러왔다. 유튜브 영상은 올라온 지 사흘 만에 3만 뷰를 넘어섰고, 옥사나는 13일 기준 인스타그램에서 21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갖게 됐다. 그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신을 지성과 섹시함을 모두 갖춘 수학 교사라고 소개하고 있다. 하지만 어떤 학교에서 근무하는 지는 밝히지 않았다. 결혼 여부도 확인되지 않았다. 다만 최근 페이스북에 커다란 꽃다발 사진과 함께 애인이 있음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 한편 여행을 즐기는 그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말레이시아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스파를 즐기고 있는 사진 등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의 팬이 된 이들은 “나의 수학 선생님이 되어 주세요” “이런 선생님이었으면 학교에 지각하거나 결석하지 않을 것”이라며 환호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출처:박예슬 동아닷컴 기자 yspark@donga.com

그러나 대 반전이일어났다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수학 선생님이라고 불리며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여성의 진짜 정체가 밝혀지며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얼마 전 인터넷 세계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수학 선생님'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 여성이 몸매가 드러나는 회색 원피스를 입고 칠판 앞에 서 있는 영상이 인터넷 상에 퍼지면서 누리꾼들은 여성에게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수학 선생님"이라는 찬사를 보냈다.

그런데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수학 선생님은 사실 "선생님이 아니었다"고 최근 영국 매체 미러가 보도했다 화제가 된 회색 원피스의 여성은 영국 매체 미러의 보도에 따르면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에 살고 있는 '17에 여고생'으로 밝혀졌다. 그녀의 이름은 '옥사나'로 SNS에 올렸던 사진과 영상들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수학 선생님'이라는 오해가 발생했던 것. 옥사나는 "자고 일어나니 순식간에 유명해져 있었다"며 "페이스북으로 사람들이 링크를 엄청난게 보냈다. 확인해보니 내 사진이었고 좋아요를 17,000개나 받았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수학 선생님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졌음에도 옥사나의 인기는 식지 않고 있다. 현재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60만 명을 넘어섰다. 이에 옥사나는 인스타그램에 몸매가 드러나는 자신의 사진들을 게재하며 SNS 스타의 삶을 누리고 있다.

옥사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들이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