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약 2시간정도 쉽게 갈 수 있는 휴양지, 오키나와! 아시아의 하와이라고 불릴만큼 아름답고 여유로운 여행지인데요. 누구나 가보고 싶어하는 오키나와의 가볼만한 리조트 & 호텔을 소개해드릴게요.
1.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
파노라마로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힐튼 차탄 리조트! 중부 차탄 중심가에 있으며, 아메리칸 빌리지가 걸어서 5분거리로 여행하기에 최고로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와 오션뷰를 감상하기에 좋은 객실! 특히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산호빛 바다와 푸르른 하늘은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된답니다.
실내수영장, 어린이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등 수영장이 총 3개나 갖춰져 있어서 신혼여행 및 가족여행으로 인기가 있는 4성급 리조트 호텔입니다.
바로 앞 해변 그리고 무료 해변셔틀로 오키나와의 바다를 충분히 감상할 수 있는 곳!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는 누구나 만족할만한 퀄리티 높은 호텔이랍니다.
2.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앤드 스파
나고에 위치한 4성급 럭셔리 호텔,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앤드 스파! 부세나 테라스 비치는 물론 가리유시 비치, 반코쿠 신료칸, 부세나 해양공원, 키세 비치와 가깝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6개의 레스토랑과 바, 전체 170m의 길이를 자랑하는 오키나와 현 최대 가든 풀으로 만족도가 높은 오키나와 리조트입니다.
전 객실 오션뷰로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리조트로 꼽히기도 했으며, 크기 및 시설면에서 최고급을 자랑합니다.
호텔 1층 뷔페의 조식은 다른 리조트보다 메뉴가 훨씬 다양하기로 알려져 있으며, 엄청난 규모의 야외 풀장도 유명하지만 리조트 내에 있는 고급 스파는 손님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3. 르와지르 호텔 나하
나하에 위치한 가성비 높은 3.5성급 호텔, 르와지르 호텔 나하! 국제거리, 아메리칸 빌리지, 공항이 인접해 있어서 좋습니다.
객실은 시티뷰와 베이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베이뷰에서는 실내수영장이 보입니다. 특히 천연사우나 및 무료 스파를 제공해주어 여행의 피로를 한번에 풀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일본 현지음식, 해산물,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자유여행 밤에 즐기는 레스토랑 및 바/라운지도 매력적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