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팬텀4 가성비 이동형 하드쉘 백팩

팬텀4를 구매하면서 추가로 같이 구매한 이동형 가방인 백팩을 소개해드립니다.

팬텀4에는 이미 팬텀4를 이동하는데 가지고 다닐수 있게 박스 자체가 스티로폼으로 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팬텀4는 기본으로 이렇게 손잡이가 달린 스치로폼 보관박스가 있어서 모든 제품을 넣고 이동하는데 문제가 없죠 그러나 가볍게 다니거나 차로 가지고 다닐때는 크게 문제가 없었는데요 완도 다도해 일출공원에 올라가서 팬텀4를 날려보려고 했을때 등산하는내내 손에 들고 다녀야 했던 기본 스티로폼 박스가 너무 거추장 스럽고 불편했었습니다. 한손이 자유롭지 못한 단점도 있었구요

그래서 구매한 팬텀4 이동형 백팩입니다. DJI정품도 있지만 가격이 공홈은 28만원이고 중고가가 15만원에 육박해서 저렴한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제가 구매한곳은 인터파크 였고 판매 명칭은 팬텀3/4공용 신형 하드쉘 카본이였는데 다른곳은 신형 하드쉘 카본이 추가금 5천원정도 들었는데 인터파크에서는 신형 카본모델은 추가금이 없어서 인터파크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 금액은 택배비까지 약 57000원이었습니다.

박스에는 PT4-C와 PC-84라는 모델이라고 써있는데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카본 하드쉘 백팩과 무의미 웹하드 쿠폰과 사은품 스트랩이 들어있습니다.

백팩을 구매하면 조종기 스트랩을 서비스로 하나씩 준다고 해서 받았는데 나름 퀄리티가 괜찮은것 같습니다.

http://wddylog.com/31

자세한 내용은 참조 부탁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