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스튜디오] 전투 식량 3종 리뷰

전투식량은 말 그대로 군인들이 전투할 때 먹는 식량을 말한다. 하지만 시대는 변했고, 원한다면 전쟁 중이 아니더라도 전투식량을 먹을 수 있다. 전투식량은 제대한 사람들이 놀랄 정도로 많이 발전해왔고, 다양해졌다. 집에서 그리고 야외활동 시 먹기 좋은 전투식량 3종을 리뷰해 보겠다. Feat. Dada living

제품 소개 불로비상식량 고추장 쇠고기 비빔밥의 비주얼은 말 그대로 원조다. 국방색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김병장 전투식량은 디지털이다. 가장 최근 군복의 디자인이다. 소고기맛 스프 비빔밥으로 120g이다. 필요한 건 오직 뜨거운 물! 밥차 소고기맛 고추장 비빔밥은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그려져 있다. 과연 실제로도 먹음직스러울까?

구성품 전체적으로 건조된 밥 그리고 야채가 들어있다. 불로 비상식량의 경우는 된장국도 함께 들어 있다. 같은 값이라면 구성품이 하나라도 더 들어있는 불로 비상식량이 좋다.

고기 개수 비빔밥에 가장 중요한 건 역시 고기다. 그래서 고기 개수를 세어봤다. 고기의 양은 밥차가 151개로 가장 많았다. 하지만 고기의 크기는 불로 비상식량이 더 크다. 만약 씹는 맛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불로 비상식량이 좋다. 그래서 불로 비상식량이 좋다.

조리법 조리법은 셋 다 똑같다. 필요한 건 뜨거운 물 하나면 OK. 물을 붓고 지퍼를 닫은 채 10분만 기다리면 음식은 완성된다. 요즘같이 바쁜 시대에 얼마나 혁신적인 음식인가. 점차 부풀어 오르고 냄새가 나기 시작하면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여기서 주의점은 음식이 조리되면서 봉지가 뜨거워지므로 함부로 만지지 않도록 한다. 밥 먹기도 전에 다친다.

맛 맛은 셋 다 비슷하다. 그냥 비빔밥이다. 그냥 평소에 먹는 비빔밥 맛은 불로 비상식량이 비슷하다. 하지만 이것도 엄청나게 맛있지 않다. 오히려 같이 들어있는 된장국이 맛있다. 세 비빔밥보다 된장국이 맛있다. 만약 매콤한 걸 잘 먹는 사람이라면 밥차도 괜찮다. 맛으로 꼴찌를 뽑자면.. 당연 김병장 전투식량이다. 비빔밥은 역시 고추장이다.

총평 쉽고, 간단하고, 든든하다. 충분히 한 끼로 먹을 수 있을 양이다. 사제 제품이라 실제 전투식량보다는 맛있다. 하지만 이 전투식량을 구입할 돈이면 편의점에서 맛있는 도시락을 사 먹겠다. 리뷰 콘텐츠 제작소 DADASTUDIO https://www.vingle.net/dadastudio

리뷰 콘텐츠 제작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