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와 관련해 특별한 공약을 내건 김정은

최순실 사태로 시끄러운 요즘 미사일로도 어그로를 먹지 못하고 있는 김정은 국방위원장이 스포츠로 눈을 돌렸습니다.

김정은 국방위원장은 리오넬 메시를 능가하는 선수를 만들겠다고 선포했습니다.

북한 국방위원장인 김정은은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보다 더 훌륭한 선수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축구 선수들을 도울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김정은은 축구를 북한의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 중 하나로 올려놨습니다.

북한은 현재 피파 랭킹 126위이며 월드컵에는 딱 2번 나가봤습니다. 가장 최근은 2010년 남아공 월드컵입니다.

마르카에 따르면 평양 국제 축구 학교의 코치인 리유혜는 메시 같은 선수를 만들기 위해 시도하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젊은이들을 리오넬 메시 같은 정말 훌륭한 선수로 만들기 위해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우리는 대동단결하여 가까운 미래에 아시아를 정복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가 세계를 정복할 수 있길 바랍니다."

아시아 정복은 더욱 더 먼 미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북조선은 아직도 세계적인 무대에서 성공을 거둔 적이 있는 대한민국보다 뒤처져 있습니다.

토트넘의 손흥민, 스완지의 기성용 같은 스타들은 유럽에서 성공을 거뒀지만 최근 북한의 경우 일본과 독일에서 활약했던 정대세 이 후 인재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출처 http://www.90min.com/posts/4113200-north-korean-leader-kim-jong-un-promises-to-create-more-talented-footballers-than-lionel-messi?a_aid=35527

뭔가 훈련도 북한스럽다...

최근 중국의 시진핑이 축구에 어마어마한 투자를 하면서 세계적인 선수들이 한탕치기 위해 중국으로 모여들고 있죠.

김정은도 축구에 나름 관심이 있는 모양입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메시라니...

인민루니, 북폰, 한반도프스키 등등... 이제는 인민 메시가 나올 차례인가요 ㅋㅋㅋㅋ

GIF

이야 메시라니 이걸...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