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PD, '대통령의 시크릿'편 앞두고 올린 글

SBS '그것이 알고싶다' PD가 '대통령의 시크릿'편 방송을 앞두고 남긴 의미심장한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연출 배정훈 PD는 어제(18일) 자신의 트위터에 "그들의 시인 혹은 자백에 관한 뉴스는, 결코 양심에 기대, 진실을 고백하는 의미가 아닐거다"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그는 "악행에 협조했을 때도, 그 악행을 수사하는 이들에게 협조하는 지금도, 결국 권력에 아양거려, 살아남기 위한 욕망일거다. 그렇게 기득권으로 살아남기 위한 그런"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글은 배 PD가 '대통령의 시크릿' 편 방송에 앞서 그동안 취재한 내용에 대한 소회를 드러낸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는 방송분은 기존 방송 시간보다 20분 가량 긴 90분으로 특별편성됐습니다.

제작진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의 비밀을 밝히고, 비선실세 국정 농단 파문과 세월호 7시간 사이의 숨겨진 진실을 추척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방송과 SNS를 통해 세월호 참사가 벌어졌던 당시 대통령의 행적에 대한 제보를 받기 시작해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www.smartmedian.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