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스튜디오] 올리브영 여행용 4종

매일 똑같이 흘러가는 일상을 탈출하는 하나의 방법. 바로 여행이다. 여행을 떠나기 위해 준비물을 챙기고자 한다면 주목해보자. 필요하지 않지만, 챙기면 더욱 윤택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올리브영 여행 꿀템 4종을 리뷰한다. 특히 렌즈를 끼거나, 화장하는 사람. 발 냄새가 지독하거나 눈에 피로가 쉽게 쌓이는 사람들이 주목할 만 하다. Feat. Dada living

제품소개 : 디즈니 자동 렌즈 세척기 귀여운 구피 모양의 렌즈 세척기이다. 크기는 가로 10cm, 세로 7.5cm로 여행용 짐으로 작지 않다. 그냥 렌즈 통만 챙겼을 때에 비하면 짐이 커진다.

제품소개 : 아이 리무버스틱 아이 리무버스틱은 개별포장이 되어있다. 그래서 필요한 만큼만 뜯어가면 된다. 그게 상당히 편리하다. 그리고 면봉 양 끝에 리무버가 가득 적셔있기 때문에 편해 보인다. 그리고 일단 위생적이다.

제품소개 : 아시리라 수액 시트 아시리라 수액시트는 개별 포장되어있다. 약간 파스처럼 생겼는데, 설명이 일본어로 되어있다. 하지만,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다. 그냥 그림만 봐도 어떻게 쓰는 건지 알 수 있다.

제품소개 :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 개별포장 되어 있다. 이 역시 필요한 만큼만 챙겨서 여행준비를 하면 된다. 그림을 보면 잠들기 전이나 장시간 이동을 할 때 사용하면 좋은가 보다.

GIF
GIF
GIF
GIF

사용법 사용법은 이미지를 참고하자. 대부분 제품의 이름대로 사용해주면 된다. 세척기는 렌즈를 넣고 미키를 누르면 소리를 내면서 진동한다. 리무버스틱은 면봉으로 눈가를 지우면 되고, 아시리라 수액 시트는 발에 붙이면 된다. 그렇다면 아이마스크는? 그렇다. 그냥 쓰면 된다.

사용후기 디즈니 자동 렌즈 세척기는 소리가 생각보다 크다. 굳이 이걸 써야 하는 걸까. 그래도 뭔가 더 깨끗해지는 기분이 들기는 한다. 아이 리무버스틱은 생각보다 잘 지워지지 않는다. 꼭 제품 사용 후 폼클렌징을 해줘야 한다. 아시리라 수액 시트는 향도 좋다. 그리고 노폐물을 직접 내 눈으로 볼 수 있다.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는 좋다. 진짜 눈에 피로가 풀린다. 이거 진짜 괜찮다. 근데 얼굴이 작은 사람에게는 흘러내릴 수 있다.

총평 시작할 때 언급했듯, 이 네 제품은 여행을 좀 더 윤택하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지. 꼭 가져가야 하는 필수템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행을 갈 때 가져가라고 권장하지 않는다. 다만, 리무버는 액체로 되어 있어서 보관이 힘들다 싶으면 아이 리무버스틱정도는 챙겨도 좋겠다. 그 외에는 그냥 챙기지 않겠다. 리뷰 콘텐츠 제작소 DADASTUDIO https://www.vingle.net/dadastudio

리뷰 콘텐츠 제작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