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을 화려하게 만들어주는 LED 신발

presentation

나를 보여주는 데에는 많은 방법이 있지만, 이번에는 신발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Vixole로 말이죠. 얼핏 보면 요즘 유행하는 평범한 스니커즈로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신발에 그려진 그림은 인쇄된 것이 아니라 화면입니다. 전에도 비슷한 신발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 이번엔 LED가 적용된 신발입니다.


신발의 화면은 스마트폰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제공되는 코드들을 조합해서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 수도 있죠. Vixole Design Market Place 사이트 내에서 디자인을 사고 팔 수도 있습니다.


LED라고 해서 물에 젖으면 고장나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TPU 코팅으로 방수처리를 해서 비나 눈에 노출되어도 안전합니다.


LED인 만큼 충전도 필수겠죠. Vixole는 무선 충전 보드에 2시간만 올려두면 완전히 충전되며, 최대 8시간 동안 작동합니다. LED가 꺼진 상태에서도 신을 수 있지만, LED의 마법이 꺼지는 걸 들키지 않으려면 8시간이 되기 전에 신데렐라처럼 집에 돌아와야겠습니다.


Vixole는 기능에 따라 BASIC, PLUS, OLED의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BASIC은 LED를 탑재한 가장 기본적인 모델이고, PLUS와 OLED는 8가지의 센서가 들어가 있는 스마트 신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의 움직임이나 음악 소리를 인식해서 그에 따라 이미지가 바뀌죠. 춤을 추거나 운동할 때 신으면 발이 무척 화려해질 것 같습니다.


증강현실, 가상현실 기능을 활용해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게임 속 캐릭터가 발의 움직임을 똑같이 따라하죠. 게다가 근거리 무선 통신 센서로 같은 신발을 신을 사람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3초간 신발이 가까이 닿아 있으면 연락처가 교환된다고 하는데요. 출퇴근길에서 로맨스가 이뤄질 수도 있지 않을까요?


이외에도 목적지의 방향이나 스마트폰의 알람을 진동으로 알려주기도 합니다. 이런 여러 기능들을 보면 많은 시도를 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Vixole OLED는 PLUS에서 화면이 OLED로 업그레이드 된 모델입니다. 더욱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나 영상을 풍성한 컬러로 재생할 수 있죠. 화려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고해상도의 컬러풀한 화면이지만 배터리 시간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300켤레 한정으로 판매됩니다.


LED로 개성을 표현하며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신발, Vixole는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펀딩 중 입니다. 펀딩 마감 날짜는 1달이나 남았지만, 목표량을 훌쩍 넘겼습니다. BASIC 모델 기준으로 현재 160달러(약 19만원)에 펀딩 참여를 할 수 있으며 배송은 2017년 6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고링크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