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뭘 잘못했는데요?” 박근혜 대통령 현재 상황 인식 못하나?

박근혜 대통령이 현재 상황을 제대로 인지하고 있지 못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21일 민병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아시아경제에 최근 박근혜 대통령을 만난 측근들과 나눈 대화의 내용을 전했다.

민 의원은 “박 대통령 자신은 선한 의지를 갖고 한 일이기 때문에 잘못한 점이 없다고 생각한다”며 “대통령의 자기최면 상태가 강하다 보니 거기에 맞춰 시종이 움직이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민 의원은 최근 박 대통령을 만난 A씨의 말을 전했다. A씨는 박 대통령에게 “단계적 퇴진이 명예롭다. 청와대에서 잊혀 지내다 보면 국민 감정이 누그러질 것”이라고 하자 박 대통령이 “내가 뭘 잘못했는데요?”라고 반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 의원은 이와 같은 박 대통령의 반응에 대해 “대통령 혼자 살아남겠다는 것”이라며 “시간이 지나다 보면 무슨 반전의 기회가 있겠지’라는 게 대통령이 기대하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지난 20일 검찰이 박 대통령을 사실상 최순실 게이트의 ‘피의자’로 규정한 뒤 21일 더민주와 국민의당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당론으로 채택했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