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을 부르는 겨울철 정전기! 정전기 철벽방어 TIP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 때문에 마찰로 인한 정전기가 발생하기 쉽다.

피해갈 수 없는 자연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하며 넘어가보려 하지만 이리저리 뻗치는 머리카락과 따끔따끔한 느낌 때문에 겨울철 불청객으로만 느껴지곤 한다.

<사진 : 라우쉬, 리빙프루프, 모로칸오일, 버츠비>

금속 빗과 플라스틱 빗 대신 전기가 잘 통하지 않는 나무 빗이나 고무 빗을 사용해보고 마찰이 적은 옷을 선택해 입어보아도 정전기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다면, 근본적인 문제를 찾아 해결해 보아야 할 때이다.

피부와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 보습과 영양 공급에 힘쓰면 건조한 환경에서 잘 일어나는 정전기를 예방할 수 있다. 정전기를 철벽 방어할 수 있는 아이템을 모아 소개한다.

1. 머리가 긴 여성들에게 모발 정전기는 가장 신경이 쓰이는 부분일 것이다.

하늘로 뻗치는 머리카락으로 헤어 스타일이 망가질 뿐만 아니라 마찰로 인해 모발 손상이 더욱 심해지기도 하기 때문이다.

모발 정전기를 해결하면서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헤어 팩을 사용해보자. ‘라우쉬 위트점 너리싱 팩’은 건조한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가득 채우는 헤어 팩으로 쇠뜨기 추출물과 밀배아 추출물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2. 헤어 팩으로 모발을 촉촉하게 만든 후에는 헤어 크림으로 정전기를 철저하게 예방할 것을 추천한다.

‘리빙프루프 퍼펙트 헤어 데이 5-in-1 스타일링 트리트먼트’는 브랜드의 특허 분자 성분이 머리카락 한 올 한 올에 부드러운 벽을 형성해 먼지나 기름을 차단하는 헤어 크림이다. 볼륨 있고 윤기 나는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 정전기와 스타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3. 손 대는 곳마다 정전기가 일어나는 날이 있다.

다리와 옷 사이에 정전기가 생겨 치마가 말려 들어가는 참담한 경험도 있을 것이다. 손과 다리에서 일어나는 정전기는 지속적인 피부 보습이 답이다.

‘버츠비 핸드 셀브’는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위한 보습제로 팔꿈치와 머리카락 끝부분 등 손 이외 다른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밤이다.

4. 제품을 휴대하며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면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 바디 버터’는 리치한 제형의 바디 크림으로 피부에 항산화 작용을 하는 풍부한 아르간 오일과 부드러움을 부여하는 최고급 시어, 코코아, 망고 버터가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겨울 집중적으로 건조함을 해결해야 하는 부위에는 바디 오일과 버터를 섞어 듬뿍 발라 관리한다.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