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色 모던 스타일 태양열 랜턴

라 남포 페티트(La Lampe Petite)는 마이오리(MAIORI)가 선보인 태양열 랜턴이다. 이 제품은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설계한 태양열 충전 조명으로 모던 스타일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의 본체 색상 수는 28가지에 이른다. 프레임은 흰색과 검은색 뿐 아니라 다양한 컬러 음영을 결합해 갖가지 변화를 꾀할 수 있게 해준다. 음영도 방 인테리어나 색감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시각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건 물론이다. 프레임은 재활용할 수 있는 알루미늄 파우더 코팅 도장 처리를 했다. 이 제품은 앞서 설명했듯 태양열 충전을 할 수 있고 그늘 위쪽에 태양광 모듈은 설치해 손쉽게 충전할 수 있다. 조명 단계는 3단계이며 광센서를 이용해 자동으로 켜거나 끌 수도 있다. 또 서치라이트처럼 비추는 방향에 따라 고정시킬 수도 있고 베젤에 매달아서 사용할 수도 있다.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건 물론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maiori.com/int/shop.html?cat=1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