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속에서 편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깔롱 바이린’ 론칭

풍부한 색감의 아름다움과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이 접목되어 많은 예비신랑신부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 ‘한복 린(燐)’이 영유아 전문 한복 브랜드인 ‘깔롱 바이 린(Callon by Lynn)’을 론칭한다.

<사진 : 깔롱바이린>

한복 디자이너 김민정의 브랜드 ‘깔롱바이린’은 어린아이의 귀엽고 아름다운 옷차림을 뜻하는 경상도 사투리 ‘깔롱’에서 영감을 받았다.

높은 가격대에 비해 활동성이 낮아 명절 또는 특별한 날이 아니면 입기가 힘들었던 한복의 단점을 보완하여 일상생활 속에서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가자는 취지로 만든 브랜드이다.

한복의 멋과 실용성을 중시한 합리적인 사고를 지향하는 ‘깔롱바이린’은 전통 한복의 멋을 살리며, 새롭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한복을 제작했다.

<사진 : 깔롱바이린>


또한 '깔롱바이린'은 새로운 한복의 디자인과 트렌드로 국내 한복시장을 선도하고자 하는 야심 찬 포부를안고 디자인 개발에 힘쓰고 있다.

'깔롱바이린'의 마스코트인 아이 얼굴을 한 도깨비는 우리나라의 설화에 많이 등장하는 인물로 트레이드 마크인 요술방망이를 휘둘러 착한 사람에게는 복을, 악한 사람에게는 화를 주는 비상한 힘과 재주를 가진 장난기 많은 캐릭터이다.

이러한 고유의 캐릭터를 이용해 한복의 전통미를 살린 '깔롱바이린'만의 도깨비 깔롱이와 깨롱이가 패셔너블한 멋쟁이로 만들어 줄 것이다.

온라인 쇼핑몰과 매장에서도 직접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깔롱바이린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