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크터리] 시간여행자, 예언가 존 티토

시간여행자, 예언가 존 티토

2000년 11월, 당시 인터넷 포럼에 Time travel_0 닉네임의 글이 하나 올라온다.

그는 자신이 시간 여행자라며 소개하면서 그 동안 시간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썼다. 하지만 인터넷 상에서 아무도 그를 믿지 않았다.

글의 내용을 보면 이렇다.

“나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2036년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현대로 왔다.”

“내 이름은 ‘존 티토’이며 1998년생이다. 나의 임무를 수행하기위해서 1975년의 시간으로 워프를 했으며 내가 태어난 시대를 보기위해서 다시 1998년으로 워프를 했고 지금은 2000년으로 왔다.”

글 만으로는 사람들이 아무도 믿지 않았다. 이어서 그는 자신이 시간여행자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여러 가지 증거를 제시한다.

그 것은 타임머신 메뉴얼과 사진등이었다.

그리고 또 다른 증거를 제시하기 위해 2000년대 이후의 사건들을 예언하기도 했다.

그가 예언한 것들의 상당수가 적중을 하면서 그는 21세기의 새로운 예언가로 주목을 받게 된다.

하지만 2001년 3월 24일 작별인사를 알리는 글을 남긴 후에 더이상 소식은 없었다.

1 . ‘존 티토’ 자신이 시간 여행자라며 증명 했던 사진들

(1900년대 사진, 사진 속 존 티토는 박스티셔츠를 입고 있었다.)

(1941년 사진, 실제 캐나다 박물관에 있는 사진이며 사진 속 트린트가 된 티셔츠의 호피무늬 외투를 입고 선글라스를 낀 남자가 ‘존 티토’다.)

2 . 존 티토가 적중한 예언들

-이라크가 대량살상 무기를 숨시고 있다는 이유로 인해서 전쟁이 발생한다.

-중국인이 우주에 진출한다.

-현 교황이 죽고나서 새로운 교황이 즉위한다.

3 . 존 티토가 적중하지 못한 예언

2005년, 미국 내에 내전이 발발한다.

2005년, 미국내 갈등이 더 커져서 당국도 손을 쓸수 없는 지경에 몰리고 미국은 결국 5개의 세력으로 나뉘고 2008년 내전이 일어난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은 중단되며 그 이후로 올림픽은 열리지 않다가 2040년에 재개한다.

2008년, 새로 선출된 대통령은 미국 최초의 여성 대통령이다.

2011년, 내전이 원인이 되어 미국은 해체된다. 하지만 미연방제국이 새로 건국되나 내전은 여전히 계속 된다.

테크스타트업 ・ 영화 ・ 키덜트제품 ・ 마케팅
한국경제TV - wowtv.co.kr 최고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 보는 재미와 버는 기쁨! 기술혁신을 통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을 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