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스튜디오] 스마트우산 리뷰

스마트한 시대에 스마트한 우산이 있다. 가끔은 생각하지도 못 했던 제품에 스마트 기능이 첨가되어 다른 제품보다 더욱 편리하고 색다른 기능을 하는 경우가 있다. 이 제품이 바로 그렇다. 우산을 자주 잃어버리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생각해 봤을 제품이다. 우산이 알아서 자신의 위치를 알려 주었으면, 혹은 일정 거리가 멀어지면 자신의 존재를 알려 주었으면! 그렇다. 이 제품이 그러하다. Feat. Dada Living

구성품 제품은 심플한 블랙 색상의 통에 포장되어 배송된다. 구성은 우산 통, 우산, 우산 집 그리고 AAA 건전지 4개로 구성되어 있다. 지금까지 제품들은 모두 건전지 별도였다. 이 녀석은 정이 있는 녀석이다.

살펴보기 손잡이 부분은 입체적감 있게 제작되었다. 영국의 신사가 생각나는 콧수염과 중절모가 포인트다. 우산 재질은 프리미엄 방수 코팅 폰지 원단을 사용했다. 뭔가 달라도 다른 모양. 하지만 겉보기엔 그냥 튼튼한 우산과 다름이 없다.

사이즈 우산의 크기는 60cm이고 반자동 장우산이다. 어떤 비가 내려도 끄떡없을 비주얼과 튼튼함을 자랑한다.

사용법 이 우산은 블루투스가 된다는 엄청난 차이점이 있다. 이 기능 때문에 99,000원인 거다. 먼저 휴대폰 어플 ‘OPUS ONE’을 다운로드한다. 그다음 손잡이 끝부분에 들어오는 불빛으로 비가 오는지 안 오는지 확인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우산을 놓고 일정 거리를 벗어나면 스마트폰이 우산의 위치를 알려준다. 물론, 우산으로 핸드폰도 찾을 수 있다.

총점 우산을 자주 잃어버리는 사람이라면 진짜 추천하고 싶다. 스스로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는 우산이라면 비싼 값을 해도 된다. 자신이 어디 있는지 스스로 알려주는 스마트한 우산. 우산도 이렇게 대답하고 부르면 응답하는데, 왜 그분은.. 그걸 응답이라고 한 건지 모르겠다. 리뷰 콘텐츠 제작소 DADASTUDIO https://www.vingle.net/dadastudio

리뷰 콘텐츠 제작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