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프라이빗 웨딩홀

품격 있는 프라이빗 웨딩홀, 웨딩스퀘어 성북점

동서울권의 대표 웨딩홀로 사랑받는 웨딩스퀘어가 강변점에 이은 두 번째 지점으로 성북구 길음역 인근에 성북점 오픈을 준비한다. 이 소식에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웨딩스퀘어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성북·강북 지역에서 경험해보자.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산업자원통상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웨딩스퀘어가 11월, 강변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강변점에 이은 2호점 웨딩스퀘어 성북점을 성북·강북 중심 지역인 길음역 인근에 새롭게 선보였다.

웨딩스퀘어 성북점은 강변점에서 제공하는 웨딩스퀘어만의 프리미엄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성북점에서도 받을 수 있게 신랑신부와 혼주, 하객 등 고객의 관점에서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해 설계에 반영한 점이 돋보인다.

웨딩스퀘어 성북점은 프라이빗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단독 홀로 구성된다. 강변점보다 좀 더 프라이빗하면서 강변점의 프리미엄 웨딩처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예식 홀은 신랑신부에게 시선이 집중될 수 있게 호텔 컨벤션 느낌으로 꾸몄고, 신부가 돋보일 수 있는 긴 버진로드를 중심으로 우아하고 화려한 샹들리에와 러너로 포인트를 줬다.

예식 홀 로비 라운지는 넓고 안락한 갤러리 스타일로 꾸며 예식 준비를 여유롭게 할 수 있다. 신부대기실은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설레는 신부의 응접실을 콘셉트로 지인이 모여 담소를 나눌 수 있게 준비했다.

2층 연회장에서는 웨딩스퀘어만의 자랑거리인 프리미엄 뷔페의 명성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솜씨 좋은 셰프가 정성 들여 준비한 정갈하면서 풍미 가득한 프리미엄 뷔페 연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정찬 요리를 준비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스러운 연회를 즐길 수 있다.

한식과 일식, 양식은 물론이고 즉석 코너에서 직화로 조리하는 중식 메뉴는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연회장에서는 기본 예식 피로연은 물론이고, 파티션으로 공간을 나누어 규모에 따른 다양한 행사를 치를 수 있다.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