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2. 여행정보-먹거리] Talay Bangkok

태국을 찾는 많은 사람들은 푸켓, 파타야와 같은 휴양지를 떠올릴 것이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이 방콕에서만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도 많다. 방콕은 휴양지와는 거리가 멀다는 것은 단박에 알 수 있을 것. 이를 안타까워 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곳 Talay Bangkok을 소개한다. Talay Bangkok은 Route66을 필두로 많은 클럽이 밀집해 있는 RCA 건너편에 위치해있다. 이곳은 휴양지의 느낌을 컨셉으로 하고 있는데, 가게의 한쪽 테이블에는 실제 해변에서 공수해온 모래가 깔려있고 그 뒤로는 모형 바다가 설치되어 있어 실제 바닷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한다. 음식은 태국요리를 내는데, 특별히 맛있는 편은 아니다. 하지만 바캉스 분위기에 친구들과 즐기기에는 충분하다. 게다가 저렴하기까지 하니, 이정도면 충분하지 않은가? How to Get There: 방콕 클럽 밀집지역인 RCA 건너편에 위치. RCA까지는 BTS, MRT가 없으므로 택시를 타고 이동. Hours: 5pm-12am Price: 1인당 300~400바트

어릴 적부터 뭐든 수집하기를 좋아하던 습성 탓에 이곳 저곳 여행을 다니며 사진과 글, 영상을 모으고 있습니다. 타고난 역마살은 없지만, 후천적 역마살이 점점 자라나고 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