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팜므파탈 콘셉트 화보 촬영 '고혹미 발산'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언니들의 슬램덩크’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의 섹시 화보가 공개됐다.

오늘(2일)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이하 ‘슬램덩크’)에서는 ‘시즌 ONE’의 마지막 회가 전파를 탄다. 이 가운데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의 팜므파탈 매력이 폭발하는 섹시화보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멤버들은 ‘시즌 ONE’ 종영을 앞두고 ‘무언가를 남기고 싶다’며 섹시화보를 제안했다. 이에 가수 코요태 출신 사진작가 백성현(빽가)의 도움을 받아 섹시 화보 추억 남기기에 나섰다.

공개된 섹시 화보 속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는 블랙과 레드의 극과 극 이미지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막내라인의 민효린-제시는 풍부한 화보 촬영 경험으로 섹시화보 촬영에 완전히 녹아든 모습. 제시는 센 언니 이미지를 십분 살린 건강한 섹시미를 자랑했다. 마지막까지 강렬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ONE의 마지막 회는 어땠을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2017년 초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TWO가 방송될 예정이다.

빅토리아 시크릿 X 스와로브스키 컬래버레이션

'슬램덩크', 팜므파탈 콘셉트 화보 촬영 '고혹미 발산'

SNS 大스타인 미모의 女 파일럿, 그가 주목받는 진짜 이유는?

‘2016 MAMA’, 오늘(2일) 개최…한한령·YG불참 여파 없을까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