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와이프랑 고등어 때문에 싸웠는데요

결혼한지 이제 9개월 입니다.

와이프가 일을 그만두고 아이가질 준비하느라 전업주부입니다.

제가 생선구이를 좋아해서 결혼 전에는 저희 어머니께서 일주일에 2~3번은 꼭 생선을 구워주셨습니다 생선 한마리 다 먹고요.

저희 와이프는 생선구이하면 냄새도 안빠지고 생선구운 팬이랑 접시랑 설거지하기가 너무 싫다고 해서 잘 안해줍니다.

오늘은 쉬는날이라 와이프랑 마트에가서 저녁 장을보다 생선이 오랜만에 먹고싶길래 고등어 자반 비닐팩에 반마리씩 포장되어있는걸 샀습니다.

저녁 준비하는 와이프 도와주러 주방에 갔더니 고등어 한팩뜯어서 반마리만 굽고 있길래 한팩 더뜯어라 너무 먹고 싶었다 한마리 먹을꺼다 했더니

와이프가 짜증을 내면서 왜 반마리씩 포장이 되어있겠냐며 한끼에 반마리면 충분하지 본인은 조금만 먹고 안먹겠다고 하길래 생선 많이 먹고싶다 좋아하는거 모르냐니 무슨 생선을 누가 그렇게 많이 먹냐고 다른반찬은 안먹을꺼냐며 냉장고를 열어 고등어 한팩을 더 꺼내는데 냉장고문을 팍팍 열고 닫으며 성질을 내면서 굽는데 빙정이 너무 상하고 기분이 나빠 됐다 생선 반마리 더굽는게 그렇게 힘든일이냐 당신이 먹어라 난 저녁 안먹는다고 했더니 고등어를 싱크대에 다 버리더라구요? 제가 뭐 잘 못했습니까? 3일전부터 와이프가 생리 시작하기 직전이니 알아서 조심하라고 경고을 주긴했는데 생선 한마리 먹겠다고 한것이 그렇게 잘못된일인가요? 와이프가 생리전 좀 많이 예민하다 싶을정도로 한달에 한번씩 좀 미치는거 같긴한데 도무지 이해를 하려고 해도 이해가 안갑니다 아까 편의점에서 컵라면으로 대충 끼니를 때우고 집에 들어왔는데 안방문 잠궈놓고 와이프가 잠들었나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뭘 잘못한건지 섭섭하게 한점이 있는지 저는 잘 이해가 안가는데 뭘 잘못한걸까요... 그게 아니라면 와이프가 생리전이니 그냥 참아주는게 맞는걸까요?

우리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