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로 물든 기기 5

이 계절에 레드는 의미를 부여하기에 좋은 컬러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가장 어울리는 색은? 머릿속에 자연스럽게 레드가 떠오른다. 또 하나가 있다. 내년은 ‘붉은 닭의 해’인 정유년(丁酉年)이다. 전자 회사 입장에서는 레드로 물든 에디션을 출시해 일석이조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매력적인 레드 제품 5종을 모았다.

# 인스탁스 미니70 레드

인스탁스는 폴라로이드의 공백을 차지하며 즉석 카메라 대장이 됐다. 인스탁스 시리즈는 아날로그 감성을 가득 담았으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2030 소비자에 인기가 높다. 특히 인스탁스 미니70은 비비드한 컬러로 매력을 더했다. 한국후지필름은 최근 미니70의 컬러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에 따라 레드 색상 라인업이 추가됐다. 미니70 레드는 원색보다 톤 다운돼 튀지 않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미니70은 즉석 카메라 치고는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접사 기능이라든지 자동 노출 제어 기능을 탑재했다.

# 삼성 세리프 TV

무채색 중심이었던 TV도 변화를 꾀하고 있다. 삼성 세리프 TV는 최근 레드 색상을 입었다. 레드 모델은 유럽에서만 24형 모델로 판매되던 색상으로 최근 국내에서는 32형 모델로 출시된 제품이다. 세계적 가구 디자이너 부훌렉 형제가 디자인한 삼성 세리프 TV는 주변 공간과 자연스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적 권위의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6'과 미국 'IDEA 2016'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 비츠바이닥터드레 프로덕트 레드 컬렉션

오디오 브랜드 비츠바이닥터드레는 연말을 기념해 레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프로덕트 레드 컬렉션은 블루투스 헤드폰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Beats Solo3 Wireless)’와 스피커 ‘비츠 필+(Beats Pill+)’로 구성된다. 클래스 1블루투스와 애플 W1칩을 적용한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는 5분만 충전해도 3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패스트 퓨얼 기능을 지원한다. 40시간 재생 배터리, 음악 재생 중에도 통화와 시리 동시 활성화 가능 등을 갖췄다. 비츠 필+는 직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풍부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라이카 X-스노우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라이카 카메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선보인 특별 에디션이다. 이 에디션은 기존 블랙과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던 라이카 X 카메라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게 화이트 컬러와 레드 컬러의 프로텍터, 스트랩을 세트로 구성한 제품이다. 오직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50대 한정의 스페셜 에디션이다. 라이카 X 제품의 기능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는 ‘라이카 X-Snow’는 라이카 주미룩스 23mm f/1.7 ASPH. 렌즈를 장착해 부드러운 색감과 우수한 디테일을 선보인다. 한층 밝아진 조리개 값을 통해 언제나 밝고, 명확한 이미지를 보장한다.

# 로지텍 M331 사일런트 플러스

스위스에 본사를 둔 로지텍은 장인정신이 빛나는 PC 주변기기로 유명한 회사다. 이 회사는 최근 최초로 무소음 무선 마우스를 만들어냈다. M331 사일런트 플러스가 그것이다. 로지텍 기존 마우스와 동일한 클릭감과 내구성을 유지하면서 소음을 90% 이상 차단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우스로는 최초로 소음저감협회(NAS)에서 국제 인증 마크인 ‘콰이어트 마크(Quiet Mark)’ 승인을 받았다. 특히 일반 마우스 색상은 블랙 외에도 레드와 그레이 컬러를 함께 선보였다.

조재성 기자 | jojae@econovill.com

IT ・ 뉴스와이슈 ・ 남성시계
<이코노믹 리뷰>는 복잡다변한 경제 상황의 맥을 짚어 누구나 알 수 있게 들려드립니다. 어려운 경제 이슈의 맥락과 배경을 풀이합니다. 필요한 정보, 피부와 와 닿는 정보로 재가공하여 독자와 나눕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