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리스 입문자를 위한 후지필름의 카메라

흔히 ‘폰카’라고 부르는 스마트폰 카메라의 강세로 카메라를 찾는 사람은 많이 줄었으나, 그래도 좀 더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카메라를 알아보는 사람은 많다.


요새는 무거운 DSLR 대신 가벼우면서 화질도 확보할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가 카메라 입문을 위한 기기로 떠오르는 추세. 이러한 흐름에서 후지필름이 미러리스 입문자에게 추천할 만한 미러리스 카메라 X-A10을 공개했다.


후지필름 X-A10은 1,630만 화소 APS-C 센서와 고속 이미지 처리 엔진을 탑재해 빠른 속도와 선명한 해상도를 제공한다. 특히, 피부색 재현 기능이 탑재돼 인물 촬영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후지필름의 설명이다.


후지필름 디지털카메라가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다.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는 과거 후지필름에서 내놓았던 필름의 색감을 그대로 재현한 모드로 프로비아, 벨비아, 아스티아, 클래식크롬, 모노크롬, 세피아의 6가지가 탑재됐다. 여기에 10종의 아트필터가 있어 다양한 느낌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풀HD 동영상을 지원하고, 전자 손 떨림 보정을 켜면 5축 보정 기능이 활성화돼 부드러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표준 렌즈인 XC016-50mmF3.5-5.6OIS II를 장착하면 7cm 거리에 있는 피사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을 정도로 접사 기능도 갖췄다.


후면 LCD는 슬라이드 틸트식 매커니즘이 적용돼 액정을 180도 올릴 수 있다. 이를 통해 자연스러운 셀피 촬영을 할 수 있다. 웃으면 사진이 찍히는 스마일셔터, 두 사람이 가까이 있으면 작동하는 커플타이머, 지정 인원 수가 프레임에 들어오면 촬영하는 그룹타이머 기능도 갖췄다.


X시리즈 고유의 레트로 디자인을 갖춰 보기에도 좋은 후지필름 X-A10. 미국에서는 번들 렌즈를 포함해 499달러로 책정되었으나 국내에서는 정확한 가격과 출시일정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