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극장판: 겨울에 피는 기적의 꽃> 명장면

<원피스 극장판> 중 가장 많은 눈물 콧물을 짜낸 9기, 쵸파의 에피소드! 오늘의 명장면은 모르는 사람 빼고 다 안다는 이 장면입니다.  쵸파의 스승인 닥터 히루루크는 성 안의 의사들이 모두 아프다는 소식을 듣고, 수배 중인 상태임에도 성으로 찾아갑니다. 하지만 곧 함정이었다는 걸 알게 되죠.

왔다. 닥터 히루루크다!

환자가 있는 곳으로 안내해라.

의사들을 구하러 왔다.

!!!!

...이건 대체 어떻게 된 거냐?

바보 녀석. 이건 함정이다.  보다시피 의사들은 멀쩡하다.  넌 여기에 죽으러 온 거다.

뭐야.. 다행이다.. 환자는 없는 건가. 난 나라에 큰일이 난 줄 알고.. 내가 속은 것뿐인가.

정말 나라의 중대사라면 너 같은 건 필요 없어, 멍청이.  반역자를 사살해라!

그만둬. 너희들은 날 죽일 수 없다.

사람이 언제 죽는다고 생각하나?

총알이 심장을 꿰뚫었을 때? 아니.

맹독 버섯 스프를 마셨을 때? 아니!

사람들에게 잊혀졌을 때다!

내가 사라져도 내 꿈은 이룬다.  병든 국민들의 마음도 분명 구할 수 있어. 의지를 잇는 자가 있다면 말이야.

정말 멋진 인생이었다!

원피스 극장판 - 겨울에 피는 기적의 꽃 (2008) 애니메이션/어드벤처/코미디 113분, 12세이상관람가 일본 (감독) 시미즈 준지 (주연) 타나카 마유미, 나카이 카즈야 줄거리 그랜드 라인을 돌파한 써니호에 탄 루피 일행은 갑작스레 원인불명의 고열로 쓰러진 나미를 위해 의사를 찾아간다. 다행스럽게 그들이 도착한 곳은 의료대국으로 알려진 "겨울섬 드럼왕국"이었다. 먼저 호위대장 달튼에게 의사를 소개해 달라고 부탁하지만, 이 나라에는 의사가 눈에 갇힌 산꼭대기 성에 사는 마녀 닥터 구레하 한 명뿐이라고 한다. 루피와 상디는 나미를 데리고 닥터 구레하를 만나러 눈이 쌓인 산꼭대기 성으로 향하는데..

참지 말고 힘들면 이리와 안아 줄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