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스튜디오] 쵸파 3종 리뷰

요즘 ‘키덜트’라는 단어를 많이 듣는다. 키덜트란 1985년 뉴욕타임스가 처음 사용한 말로 키드(Kid)와 어덜트(Adult)의 합성어다.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만화 캐릭터를 닮은 피규어를 구매하는 키덜트족이 증가하고 있다. 포켓몬스터, 세일러문, 짱구 등 다양한 만화 중에서도 원피스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은 받는 애니메이션이다. 오늘은 쵸파 로봇 피규어 3종을 만나보려 한다. Feat. Dada Toy

제품소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 ‘원피스’. 해적이 존재하는 세계 속 주인공 루피 일행의 모험을 그린 만화다.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영화, 책, 장난감 등으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았다. 캐릭터마다 각자의 특징을 지니고 있는 원피스. 그중에서도 귀여운 순록의 모습으로 인기 있는 캐릭터 ‘쵸파 3종’을 만나보자.

살펴보기 순록 탱크 쵸파의 무게는 54g, 펠리칸 쵸파의 무게는 58g, 물고기 비행기 쵸파의 무게는 49g으로 세가지 제품 모두 가볍다. 분해가 가능해서 해체와 조립을 자유자재로 가능하다. 사이즈가 앙증맞아서 조립해서 보면 정말 귀엽다. 귀여움이란 것이 폭발한다.

디테일 : 순록 탱크 쵸파 쵸파가 순록 탱크 로봇을 타고 있다. 장난기 가득한 얼굴은 원작 느낌이 물씬 난다. 탱크의 바퀴에도 쵸파 모자의 마크가 그려져 있다. 무엇을 먹었길래 이렇게 귀여울까? 귀염귀염 열매를 따 먹었나?

디테일 : 펠리칸 쵸파 쵸파만 귀여운 줄 알았는데 펠리칸도 상당히 귀엽다. 쵸파랑 같이 다니다가 함께 귀여움이 포텐 터진 듯. 뒤뚱거리며 뒤뚱뒤뚱 뛰어나닐 것 같다. 엉덩이를 토닥토닥 해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건 뭐지?

디테일 : 물고기 비행기 쵸파 비행기 유리창이 열린다. 하늘을 날 때 비행기 유리창이 열리면 얼마나 무서울까? 그런데 쵸파는 그저 좋단다. 너무 행복한지 아주 얼굴 전체에 웃음꽃이 폈다. 미사일도 물고기처럼 생겼다. 미사일이 터져도 아프지 않을 것 같다. 꼬리 부분은 접었다 폈다가 가능하다. 은근 작지만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알짜배기 피규어다.

총평 무엇을 타고 있느냐에 따라 종류가 다양하다. 그런데 하나같이 귀엽기까지 하니 어떻게 쵸파 피규어를 구매하지 않겠는가? 원피스 캐릭터 중에서도 가장 귀여운 캐릭터라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왜 그런지 이해가 간다. 가만히 있어도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쵸파 피규어에 나도 모르게 미소를 짓게 된다. 리뷰 콘텐츠 제작소 DADASTUDIO https://www.vingle.net/dadastudio

리뷰 콘텐츠 제작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