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김준호, 아재 라이프 공개 '역대급 살림초보'

MBC ‘나 혼자 산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독거 라이프를 공개한다.

9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개버지(개그계의 아버지) 김준호의 기러기 유부남라이프가 전격 공개된다.

해외에서 사업을 하는 부인으로 인해 얼마 전까지 후배 정명훈과 한집살이 하던 김준호. 그는 보일러 켜는 법을 몰라 정명훈에게 전화해 “설명해도 잘 몰라. 네가 와서 해줘”라고 도움을 청하며 짠내를 제대로 풍길 예정이다.

무엇보다 김준호가 정명훈에게 황당한 부탁들을 이어간 것으로 전해져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그는 정명훈에게 마포구에 들러 음식 포장까지 추가로 부탁한 것.

정명훈은 “강남에서 (여의도로 가는데) 마포구가 가는 길이 아니에요”라며 황당한 부탁에 실소를 했고, 이에 지지 않고 김준호는 황당한 부탁들을 이어가며 대리살림살이(?)를 요구했다고.

또한 김준호가 도움을 요청해 불렀던 유민상을 갑작스레 문전박대 하는가 하면, 후배 오나미부터 김승혜에게까지 도움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이고 있다.

김준호의 독거 라이프는 9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촛불 40일간의 기록]"끝내 이기리라" 130만의 떼창…촛불에 힘 실은 공연

[판타지 드라마]②도깨비·저승사자·삼신할미, 민간 설화의 재발견

[판타지 드라마]①슈트 입은 '도깨비'…韓‘왕좌의 게임’ 나올까

테크스타트업 ・ 유럽여행 ・ 영화 ・ 자동차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