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링크드인 262억달러에 인수 완료

그동안 지루한 인수협상 과정을 넘어서 마이크로소프트가 공식적으로 링크드인을 소유하게 됐다.

외신 씨넷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와 링크드인의 공식적인 인수협상 절차가 262억달러(한화 약 30조4706억원)에 달하는 금액으로 마무리 됐다고 8일(현지시간) 밝혔다.

이는 마이크로소프트가 비즈니스 소셜네트워크 기업인 링크드인과 인수협상을 시작한지 6개월만에 완료된 것이다.

제프와이너 링크드인 CEO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은 전세계 전문가들을 연결하고 생산성을 도모할 수 있다"며 "궁극적으로 전세계 모든 구성원들에게 경제적 기회를 창출하도록 돕는 우리의 사명이 가속화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링크드인의 인수를 통해 자사의 '오피스365'를 비롯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비즈니스 분야 공급 업체로써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 두 회사는 인공지능(AI), 머신러닝, 클라우드, 디바이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는 미국, 캐나다, 브라질, EU 등 각국 정부의 인수협상에 대한 승인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