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야경을 360°로 볼수 있는 황령산봉수대

부산여행하면 해운대,광안리,남포동,국제시장,깡통시장,용두산공원등이 대표적 방문지겠죠? 하지만 낮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부산의 야경을 놓쳐서는 않될듯 합니다. 부산의 야경명소도 꽤나 여러곳이 있죠. 해운대마천루,더베이,광안대교,부산항대교,초량산복도로 등등.. 히지만 부산의 야경을 한번에 동서남북으로 다 볼수 있며,풍경 또한 멋진곳은 그리 많지 않죠. 바로 황령산봉수대가 그대표적인 부산의야경 명소인데요, 자차로 여행하신다면 봉수대주차장까지 차량운행이 가능하니 다녀오기도 편리합니다. 뚜벅이 여행을 하신다면 부산지하철 물만골역에서 택시로 이동하신다면 기본요금으로도 다녀올수 있을듯힙니다.

다녀오기 편한곳이어서 저녁이면 부산야경을 보며 데이트하러 오는 커플들도 많이 애용하는 데이트장소이죠. 또,야경을 사진으로 기록해 놓고자 하는 진사님들의 발걸음도 꽤나 분주한 곳중에 한곳이기도 하죠.

황령산봉수대는 동서남북의 사방향을 다 내려다 볼수 있도록 데크로 된 전망대가 각 방향별로 만들어져 있어서 관람하기에도 꽤나 편안하답니다.

여름이 아닌 계절에 부산여행을 1박 이상 계획하신다면 꼭 한번쯤 다녀오시길 추천할수 있는 황령산봉수대의 부산야경관람포인트였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