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이어폰 LG FORCE HBS-S80

톤플러스로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LG에서 자사 최초로 백헤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하였네요. 넥밴드 형태는 편리하긴 하지만 운동에 적합하진 않은데요. LG FORCE HBS-S80은 스포츠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LG 톤플러스의 경우 짝퉁이 많다보니 LG 오리지널 액세서리라는 홀로그램 스티커로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고 주요 특징이 측면에 나와 있습니다. IPX5 방수 기능, 인체 공학적 디자인, 조절 가능 실리콘 이어 후크, 통화 최대 6.5시간, 음악 재생 최대 6시간, 대기 최대 16.6일이며 퀄컴 aptX 코덱 탑재, 애플 제품 호환으로 이어폰 단자가 삭제된 최신 아이폰7에도 완벽히 대응하는 제품입니다.

구성품은 사용 설명서, 제품 보증서, 간편 사용 설명서, 파우치, 추가 이어젤, USB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네요.

LG FORCE HBS-S80의 전체 무게는 약 26.2g으로 상당히 가볍습니다. 컬러는 특이하다고 해야 하나요. 블랙 그레이 단 한 종만 있네요.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독특한 이어후크 디자인에 있는데요. 대부분 운동용 이어폰이라고 하면 이어후크가 귀 위쪽만 휘어서 걸치게끔 만들어져 있는데 LG FORCE HBS-S80은 귀 모양을 형상화해 귀 전체를 안정적으로 감싸줍니다.

GIF

LG FORCE HBS-S80 블루투스 이어폰은 귀 모양의 실리콘 이어후크가 귀를 감싸기도 하지만 위 움짤처럼 이어헤드 각도를 6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사람마다 라는 귀의 크기에 맞게 보다 완벽히 밀착시킬 수 있습니다.

착용 후 이어헤드의 각도 조절기를 뒤로 움직여 위와 같이 귀 뒤쪽으로 밀착시켜 격렬한 운동 중에도 흔들림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때문인지 차음성이 상당히 좋은 편이라 일장일단이 있을 수 있겠네요.

가장 중요한 음질은 중저음 성향을 좋아하신다면 좋아하실만한 음색입니다. 톤플러스 HBS-900을 오래 사용해왔는데 그 음질과 유사하게 적절한 중저음을 갖고 있고 공간감도 괜찮은 편이라 어느 장르나 듣기 좋은 음질이었습니다.

※ 원문의 많은 사진과 내용 때문에 빙글의 특성상 요약본으로 대신 했는데요. 보다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캐리커처->지구본 클릭)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생활/IT 관련 취미 블로그를 운영 중으로 공유하고 싶은 노하우, 정보, 제품 리뷰를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좋아요, 클립 언제나 환영합니다. :) 블로그는 링크(지구)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