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스튜디오] 원피스 쵸파, 나미 피규어 2종 리뷰

원피스는 일본에서 1997년 처음 발행돼 지금까지 수십 권의 책이 발매되었다. 18년이라는 세월 동안 많은 사랑을 받는 애니메이션 중의 하나다. 얼마 전, 쵸파 피규어 리뷰를 작성했었다. 연장선으로 오늘도 원피스 캐릭터인 쵸파 피규어 리뷰를 써볼까 한다. 대신 이번에는 쵸파의 귀여움은 사라지고 늠름한 쵸파가 등장했다. 예쁜 나미 피규어를 데리고! 리뷰 바로 시작하겠다. Feat. Dada Toy

제품소개 애니메이션 원피스에 등장하는 나미는 밀집모자 해적단의 항해사로 남의 것을 훔치는데 재주가 있는 도둑이었다. 전직 도둑답게 금은보화에 관심이 많은 캐릭터다. 쵸파는 선원들의 몸 상태를 책임져주고 있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모험 중에 온갖 놀림과 위험 속에서도 잘도 살아남는 쵸파. 귀여운 모습만 봤었는데 이렇게 변신 후의 모습을 보니 놀랍다. 귀여움 뒤에 숨겨져 있는 야성미랄까? 은근 무섭다.

디테일 : 나미 무슨 도둑의 얼굴과 몸매가 이렇게 좋을까? 게다가 다른 캐릭터에 비해 힘은 약하지만 어느 정도의 전투 능력도 갖추고 있으며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성격까지 갖춘, 여성들이 질투할만한 캐릭터다. 애니메이션을 보면 나미의 몸매를 보고 상디가 쌍코피가 터지는 장면이 여러 번 나오는데 그 이유를 알겠다. 정말 섹시하다.

디테일 : 쵸파 변신 전, 마냥 귀엽고 사랑스러웠던 쵸파가 변신 후, 달라졌다. 변신 전의 모습은 찾아볼 수가 없다. 작은 몸이 변신 후 커져서 그런가? 옷이 맞지 않는다. 몸보다 옷이 작아서 터지기 일보 직전. 빨리 큰 옷으로 갈아 입혀주고 싶다. 가슴의 털이 풍성하다. 진짜 털처럼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런 쵸파의 모습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무게 나미의 무게는 54g이고, 쵸파의 무게는 206g으로 쵸파의 무게가 나미의 4배 정도이다. 근육 무게인 듯. 쵸파의 피규어는 분리할 수 없지만 나미의 피규어는 무기만 분해할 수 있다.

총평 원피스 캐릭터 중에서 몸매 최강자만 엄선해서 나온 것 같다. 그저 부러울 뿐. 어릴 적, 원피스를 재미있게 봤다면 시선이 안 갈 수 없는 피규어다. 원피스 캐릭터 피규어를 하나씩 모으는 재미가 쏠쏠할 듯. 피규어로 추억을 소환시켜보자. 리뷰 콘텐츠 제작소 DADASTUDIO https://www.vingle.net/dadastudio

리뷰 콘텐츠 제작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