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로맨틱한 괌 데이트

사진-SBS ‘불타는 청춘’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치와와 커플’ 김국진과 강수지가 로맨틱한 데이트를 펼쳤다.

오는 13일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괌으로 떠난 청춘들의 해외 즉흥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괌 여행 첫날 저녁식사에서 사전 답사를 다녀온 장호일에게 맞춤 여행지를 추천받았던 청춘들. 장호일은 치와와 커플에게 괌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자연풀장을 데이트 코스로 강력 추천했고, 두 사람은 이른 아침 다정한 모습으로 둘 만의 산책을 나섰다.

김국진은 전망대에 오르기 위해 험난한 비탈길을 거쳐 가야하는 상황에서 강수지의 손을 잡아 끌어주며 든든한 남자친구의 몫을 톡톡히 해냈다.

이후 푸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벤치에 도착하자, 김국진은 아름다운 배경은 뒷전이고 사랑하는 여자친구 강수지의 모습을 담기 위해 쉴 새 없이 셔터를 눌러 ‘국민 사랑꾼’ 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돌아오는 길에서도 김국진의 다정함은 빛을 발했다. 높은 난간에서 내려오지 못하는 강수지를 위해 어깨와 무릎을 내어주며 인간 계단을 자처한 것. 그의 다정다감하고 섬세한 모습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 모두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치와와 커플의 설렘 가득한 아침 데이트 현장은 오는 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불타는 청춘’을 통해 공개된다.

추천 기사

수위 높이는 '개콘' 풍자, 공감 못 얻는 이유

박찬욱 `아가씨`, 영미권 비평가가 뽑은 "올해의 최우수 영화"

하지원 "현빈, 길라임 논란 당시 '괜찮냐'고 문자해"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