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 17R 베스트 11

리그앙 17라운드 베스트 11이야!

한줄 코멘트도 함께보자구!

# FW

- 팔카오 (지난 경기 3득점) : 해트트릭을 작렬하며 보르도를 침몰 시켰다. 인간계 최강자의 면모를 조금씩 회복하고 있는 중. (후스코어드 평점 :9.5)


- 세인트-막시민 (지난 경기 1득점 1도움) : 바스티아의 몇 안되는 창. 지난 경기에서 1득점 1도움을 올리며 ‘하드캐리’ 했다. 무서운 건 이 선수의 원 소속팀이 모나코라는 사실. (후스코어드 평점 : 9.1)


- 토이보넨 (지난 경기 3득점) : 로리앙을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한 토이보넨. 팔카오와 함께 최고 수훈 선수로 뽑을 만 하다. 툴루즈의 안정적인 수비가 조금 무너진 상황에서 공격력으로 이를 만회해 냈다. (후스코어드 평점 : 8.9)


(사진 : 환호하는 툴루즈의 토이보넨!)

# MF

- 실바 (지난 경기 1도움) : 측면에서 출격하고 있지만 중원 공격형 미드필더로도 손색이 없는 선수. 최근 모나코 측면을 시디베와 함께 지배하고 있다. (후스코어드 평점 : 8.2)


- M. 로페즈 (지난 경기 1득점) : 루디 가르시아 감독에게 신임 받고 있는 젊은 자원. 뛰어난 공격적 재능을 바탕으로 마르세유에게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후스코어드 평점 :8.0)


- 아베이드 (지난 경기 1득점) : 팀은 패했지만 아베이드는 빛났다. 동점골까지 기록하며 승점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었다. (후스코어드 평점 : 8.7)


(사진 : 마르세유의 로페즈)

#DF

- 벵트손 (지난 경기 공격 포인트 없음) : 막시민과 함께 측면을 지배했다. 공수 전반에서 활약하고 있는 바스티아의 왼쪽 풀백. (후스코어드 평점 : 7.9)


- 렌글레 (지난 경기 공격 포인트 없음) : 팀 클린시트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렌글레. 5개의 태클 성공, 3개의 인터셉트 등 수비적인 안정감을 보여주었다. 승격팀 낭시는 부족한 전력이지만 렌글레를 비롯한 선수들의 힘으로 경기당 1.29실점만을 내주고 있다. (후스코어드 평점 : 8.3)


- 콩그레 (지난 경기 공격 포인트 없음) : 팀은 패배를 당했지만, 콩그레의 수비는 빛났다. 5회의 태클 성공, 10회의 클리어까지. 팀의 패배를 막지 못한점은 아쉬운 대목. (후스코어드 평점 : 8.5)


- 시디베 (지난 경기 1득점) : 자신이 왜 프랑스 대표팀의 주전 자리를 차지해야 하는지 보여 주었다. 풀백 그 이상의 움직임을 보여주었고 선제골까지 기록해냈다. (후스코어드 평점 : 8.5)


(사진 : 득점 후 좋아하는 시디베!!! 출처 : 로이터)

# GK

- A. 로페즈 (지난 경기 무실점) : 뛰어난 반사 신경을 갖고 있는 로페즈. 렌과의 중요한 승부에서 5회의 세이브를 기록했다. 지난 경기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며 팀의 무실점 승리를 이끌어 냈다. (후스코어드 평점 : 8.5)


(사진 : 포효하는 리옹의 안토니 로페즈!!)

여행 ・ 축구 ・ UEFA챔피언스리그 ・ 리그앙(프랑스축구리그)
축구가 최고에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